1. 모집부문 : 캐릭터 모델링수정 / 배경 모델링 / 텍스쳐링

[담당업무]
- 게임 시네마틱 영상 제작을 위한 미들하이 폴리곤 배경 그래픽 리소스 제작
- 시네마틱 영상제작을 위한 캐릭터 모델링 퀄리티업
- 게임 리소스를 시네마틱 영상에 맞는 퀄리티로 빌드업
- 언리얼 엔진을 이용한 레벨 디자인 및 레벨 구성
- 언리얼 쉐이더 기본구성
[특이사항]
- 기존의 게임 그래픽데이터를 영상의 퀄리티에 맞게끔 빌드업 하는 작업입니다.
- 어셋의 빌드업을 통해 최종 아웃풋의 품질 향상을 담당해 주시는 업무입니다.

[자격요건]
- 맥스(또는 마야), Z brush, 서브스탠스 페인터, 섭스턴스 디자이너,마모셋,포토샵,언리얼4
- 게임 시네마틱 수준의 디테일한 그래픽 리소스 제작 경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