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M은 다크 판타지를 기초로 한 하이 판타지 세계관의 신규 타이틀로써
리얼함을 기초로 한 스타일리쉬 액션 플레이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을 사용한 차세대 AAA급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개발중이며
깊은 세계관 설정과 드라마. 내러티브를 바탕으로 정교하게 구축된 컨셉을 통해
그동안 시도된 적 없던 스토리 바탕의 PC 플랫폼 액션 RPG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채용 안내
모집 부문 상세 내용
3D 배경 아티스트
(Environment)
[담당 업무] - 일부 해당 가능
1) 월드 빌더
- 오픈 월드 환경 제작
- 레벨 사전 시각화 및 플레이 씬 구성(기획 연계 항목)
- 심리스 및 단위 월드 구성(테크 연계 항목)
- 리얼 기반의 자연 환경 시뮬레이션 연구 및 구현(테크 연계 항목)

2) 3D 배경(Environment) 아티스트
- Hard Surface 3D 애셋(건축물 /오브젝트 /기타 문명권 구성 요소) 세트 피스 제작
- 자연 환경 3D 애셋(식생 /랜드 마크 지형 /기타 유기적 소품) 제작
- 프로덕션 구성을 위한 모델링 / 쉐이딩 / 라이팅 프로세스 전 영역

[지원 자격]
- 배경을 중심으로 한 씬 레이아웃의 제작 이해
- 3ds Max / Zbrush 숙련도
- World Machine 등의 지형 / 터레인 툴을 바탕으로 한 월드 제작 전문성
- Substance Designer&Painter 등을 바탕으로 한 재질 설계에 대한 이해 및 전문성
- Unreal Engine 4를 사용한 오픈 월드 제작(완결 혹은 깊은 단계의 협업) 경험
- Unreal Engine 4를 사용한 완결된 프로세스
(레벨설계 - 애셋제작 - 씬 조립 - 라이팅) 경험

[우대 사항]
- Unreal Engine 4을 사용한 AAA 타이틀 제작 파이프 라인에 대한 깊은 이해
- Procedural / Destructible 요소가 활용된 오픈 월드 프로젝트 경험
- Houdini 사용 숙련도
- TA경험 혹은 Tech 연계 및 연구 업무에 필요한 간단한 스크립팅 지식

채용 절차 및 제출 서류
채용 절차 : 서류 전형 > 실무 면접(실무자, 임원진) > 합격자 발표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경력 기술서 /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