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나이츠 (Quantum Knights) |
개발자 모집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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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채용부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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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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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PM | [담당 업무] - 게임 개발 전반의제작 일정 관리 - 외주커뮤니케이션 - 업무 프로세스 개선 [필수자격] - 개발PM경력5년 이상인 분 - 게임 개발 전반적인 프로세스 및 관리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유관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있는 분 [우대사항] - AAA급 게임에 관심이 많으신 분 - 깔끔한 문서/엑셀 작성 능력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 런칭 경험이 있으신 분 | [지원하기] |
레벨디자인 | [담당 업무] [필수자격] [우대사항] | [지원하기] |
설정/시나리오 | [담당 업무] | [지원하기] |
QA | [담당 업무] - 프로젝트 개발단계에 따른 테스트 및 피드백 - 명세기반 및 탐색적 테스트 수행 - 체크리스트 등 테스트 문서 작성 및 결과 리포팅 - JIRA을 활용한 결함 보고 및 추적 [필수자격] - 소프트웨어 테스팅 및 QA에 대한 기본 지식 있는 분 - 논리적인 사고를 통해 문제를 바라보는 시야를 가진 분 - 체계적으로 문서를 작성하는 능력이 있는 분 [우대사항] - 소프트웨어 관련 전공자 및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ISTQB/CSTS/CSTE 자격을 소지한 분 - BTS(Redmine, Jira, Mantis 등) 사용하거나 학습한 분 - FPS 및 TPS, MMORPG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깊게 경험한 분 | [지원하기] |
사운드 디자이너 | [담당 업무] - 사운드 이펙트의 제작 및 게임내 적용 - 레벨 사운드 리버브 작업 - 사운드 리소스 관리 [필수자격] - 관련 경력 2년 이상인 분 - 사운드 리소스의 제작부터 실제 게임내 언리얼엔진 적용까지 --가능한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TPS 또는 RPG 장르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보이스 레코딩 및 디렉팅 경험이 있는 분 | [지원하기] |
시스템 기획자 | [담당 업무] - TPS/RPG 게임의 핵심 게임성의 방향에 부합하는 --각종 필요 시스템들을 기획 - 해당 시스템들의 UX 설계 및 UI 기획 [필수자격] - 시스템기획 경력 2년 이상인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 아이디어를 논리적으로 정리, 시스템으로 설계, 구체화에 능하신 분 [우대사항] - 게임 출시 및 1년 이상의 라이브 서비스 경험 있는 분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VBA 활용 상급인 분 | [지원하기] |
밸런스 기획자 | [담당 업무] - 게임 내 경제 밸런스 기획 - 무기, 스킬, 아이템 밸런스 기획 - 컨텐츠 별 보상 설계 [필수자격] - 관련 기획 경력 2년 이상인 분 - 컨텐츠의 특성에 맞는 밸런싱 기준을 설계하고 - 이것을 설명할 수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TPS 또는 RPG 장르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수학, 통계 관련 분야 전공한 분 | [지원하기] |
전투/스킬 기획자 | [담당 업무] - TPS 게임에서의 전반적인 전투 기획 - 플레이어 무기 및 스킬 기획 - 몬스터 기획 (AI, 무기, 스킬) - 보스 몬스터 기획 (AI, 무기, 스킬) [필수자격] - 관련 기획 경력 1년 이상인 분 - 기획한 것을 결과물로 만들어내기 위해 끈질기게 노력하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우대사항] - 언리얼엔진4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분 - TPS 또는 RPG 장르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피드백을 잘 듣고 분석하고 판단하여 적용하는 분 | [지원하기] |
클라이언트 | [담당 업무] - 게임기획 컨텐츠 및 게임시스템 개발 - 유저인터페이스 개발 [필수자격] - C++, UE4 엔진을 이용한 게임개발 경력 2년 이상인 분 [우대사항] - UE4 네트워킹 / 게임프레임워크 기반 개발 경험있는 분 - Golang 프로그래밍 경험있는 분 - 연출 좋아하고 잘 하시는 분 | [지원하기] |
엔진 /그래픽스 | [담당 업무] - 그래픽스/물리 요소 개발 및 관리 - 엔진 툴/모듈/플러그인 개발 [필수자격] - 그래픽스 API 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있는 분 - 셰이더 코드 분석 및 작성 능력 있는 분 - (HLSL, GLSL, Metal Shading Language, Cg 등의 언어 중 하나 이상) - Deferred Rendering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Forward Rendering 이해 바탕) - Physically Based Rendering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Legacy Rendering 이해 바탕) [우대사항] - 엔진 프로그래밍 경력 있는 분 - 최적화 업무 경력 있는 분 - 최신 그래픽스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DirectX12, Vulkan, Apple Metal) - DXR(DirectX Raytracing)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개발프로세스와 비 프로그래밍 직군의 개발흐름에 대한 - 이해도가 높은 분 - UE4렌더링 파이프라인, 엔진구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지원하기] |
배경 컨셉 | [담당 업무] - 배경 컨셉 원화 제작 - TPS형 RPG 제작원화 [필수자격] - 창의적인 발상을 통한 월드 표현에 능하신 분 - 실사풍의 배경 컨셉아트 제작 (월드, 던전, 프랍 등) - 자연물과 인공물 모두에 이해가 높고, 실사 표현에 능하신 분 - 뛰어난 표현력으로 공감각적 매력을 만들어 주실 분 - 타 팀과의 협업 및 의사 소통이 원활하신 분 [우대사항] - 초기 컨셉 단계에서 아이디어를 능동적으로 개진할 수 있는 분 - 사고의 폭이 넓고, 판타지 감수성이 풍부하신 분 - MMORPG와 FPS(TPS) 개발경험이 있으신 분 - 리얼리티 질감, 환경, 조명 등 무드표현 가능하신 분 | [지원하기] |
캐릭터 컨셉 | [담당 업무] - 실사 판타지 캐릭터, 몬스터 원화 제작 - 전반적인 컨셉아트 원화 제작 [필수자격] - 컬러, 빛, 형태감 등 그림에 필요한 기본기에 대한 - 이해도가 뛰어난 분 -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열정적이며 대중적인 아이디어가 많으신 분 - 캐릭터 디자인의 이해도가 높고 설득력 있는 원화 제작이 - 가능하신 분 - 타 팀과의 협업 및 의사 소통이 원활하신 분 [우대사항] - 신입도 가능하지만 경력 있는 분을 우대 - RPG 게임 개발부터 라이브까지 경험하신 분 - 유연하고 긍정적인 사고와 판타지컨셉 감수성이 풍부하신 분 | [지원하기] |
리드급 FX Designer | [담당 업무] - In game, Out Game 전체의 이펙트 제작 및 연출 - 무기, 스킬, 배경효과 등 제작 - Particle System, Postprocess effect 제작 [필수자격] - 경력 5년 이상인 분 - UE4 에디터 사용이 능숙한 분(Cascade, niagara, Material) - 스킬 등 연출 감각이 있으신 분 - 이펙트 용 텍스쳐 제작 및 편집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모션그래픽 등 영상제작 경험이 있는 분 - RPG, Shooting Game 참여 경력이 있는 분 | [지원하기] |
애니메이터 | [담당 업무] - Unreal4 를 이용한 게임애니메이션 및 각종 연출 - 게임에 필요한 리소스 / 오브젝트 Rigging 및 Skinning 작업 - Human, NonHuman 키 애니메이션 [필수자격] - 관련 경력 3년 이상인 분 -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고 Tool과 상관없이 - 경쟁력 있는 결과물을 낼 수 있으며 원활하게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RPG 게임 참여 경력, UE4엔진 사용해보신 분 - Cut Scene 제작 경력이 있으신 분 - 모션캡쳐 장비를 이용한 에니메이션 경력 있는 분 | [지원하기] |
영상 연출 | [담당 업무] - 인 게임 애니메이션 영상 연출과제작 - 영상 애니메이션 작업 [필수자격] - 카메라에 대한 지식이 있는 분 - 애니메이션 작업 툴 활용 능력 있는 분 [우대사항] - 영상의 스토리보드 및 콘티 작업 가능한 분 - UE4 엔진 사용해보신 분 - 모션캡쳐 장비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경력 있는 분 | [지원하기] |
Technical Artist | [담당 업무] - 그래픽 최적화 - 타 직군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아트 리소스 퀄리티 조율 - 각종 이슈 및 업무 Pipeline Guide 및 문서화 - 언리얼엔진 Material 작업 및 Shader , 아트 어셋들의 관리 - 그래픽 이슈 해결, 아티스트의 개발편의성 Support 및 각종 R&D [필수자격] - UE4 사용에 능숙한 분 - Shader/Material 제작 및 관리 능력있는 분 - Blueprint 사용 능력 있는 분 - 3D 아트어셋 제작 및 엔진 적용에 대한 지식 있는 분 [우대사항] - TPS, Openworld 개발 및 런칭 경험있는 분 - 최신 그래픽 이슈 구현에 관심이 많으신 분 - Python, Max script등 스크립트 가능한 분 - Animation, Rigging등 관심이 많으신 분 | [지원하기] |
3D배경 모델러 |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4를 활용해 사실적인 필드와 던전 제작 - 중세 환타지 실사풍 에셋 제작 - 언리얼엔진 4를 활용해 실사풍 AAA급 배경리소스 제작 [필수자격] - PBR에 기반한 사실적인 표현이 가능하신 분 - 필수사용 툴(UE4, 3DsMax, Zbrush, SubstancePainter, - Photoshop) 능숙하신 분 - 협업을 중요시 하며 구성원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 새로운 기술과 소프트웨어에 대해 진취적이신 분 [우대사항] - SubstanceDesign 경험하신 분 - SpeedTree, Worldmachine, Worldcreator 경험하신 분 - Openworld 게임 배경 경험하신 분 - PC, 콘솔 게임(MMORPG, FPS) 배경제작(레벨/에셋) 경험한 분 - 실사풍 배경제작 경험하신 분 | [지원하기] |
월드빌더 | [담당 업무] - 언리얼엔진4를 활용해 사실적인 필드와 던전 제작 [필수자격] - PBR에 기반한 사실적인 표현이 가능하신 분 - 필수사용 툴(UE4, 3DsMax, Zbrush, SubstancePainter, Photoshop) - 능숙하신 분 - 협업을 중요시 하며 구성원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분 - 새로운 기술과 소프트웨어에 대해 진취적인 분 [우대사항] - SubstanceDesign 경험하신 분 - SpeedTree, Worldmachine, Worldcreator 경험하신 분 - Openworld 게임 배경 경험하신 분 | [지원하기] |
캐릭터/무기/ | [담당 업무] - 캐릭터 관련 3D 모델 제작 - Main 캐릭터 인체, 아머셋 - NPC, 몬스터, 무기 - 사실적인 캐릭터 관련 에셋 제작 후 UE4에 적용 [필수자격] - 관련 경력 3년 이상인 분 - PBR에 기반한 사실적인 표현이 가능하신 분 - UE4, 3DsMax, Zbrush, SubstancePainter, Photoshop - 필수사용 툴 사용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사실적인 캐릭터의 Face, Hair 경험하신 분 -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경험하신 분 - Mavelous, Ornatrix 사용가능하신 분 | [지원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