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INTRO |
장르 | - 모바일/PC 멀티플랫폼 MMORPG |
엔진 | - Unity |
컨셉 | - 중세 판타지 자체 IP |
목표 | - 북미/일본 콘솔 AAA급 아트 제작팀과 협업하는 |
- 실사형 중세 판타지 대작 아트웍 | |
- 쿼터뷰 MMORPG 글로벌 최고 수준의 퀄리티 구현 | |
- 가장 완성된 월드 MMORPG |
RECRUIT | |
모집분야 및 주요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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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 전투/액션 기획 : 전투 시스템 및 전투 밸런스 업무 - 캐릭터 및 스킬의 컨셉 및 액션 설정 업무 | [지원하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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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 시스템 기획 : MMORPG의 콘텐츠 시스템 전반 기획 - 기획 데이터 관리 |
[지원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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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 컨텐츠/시스템 (시니어) : MMORPG 클라이언트 개발, 퍼포먼스 최적화 |
[지원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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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 컨텐츠/시스템 (주니어) : MMORPG 컨텐츠, 개발툴, - 3rd Party SDK 연동 개발 | [지원하기] | |||||
[서버] - 컨텐츠 개발 : C++ 을 이용한 컨텐츠 개발 | [지원하기] | |||||
[서버] - 웹 서버 개발 : .net 5.0을 이용한 Web Application Server 개발 - (운영툴, 로그, 통계, 3rd party) | [지원하기] | |||||
[아트] - 배경 원화 : 중세실사풍 배경, 오브젝트 컨셉 원화 | [지원하기] | |||||
[아트] - 애니메이션(시니어) : 캐릭터 및 몬스터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 연출 컷씬용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 [지원하기] | |||||
[아트] - 캐릭터 원화 : PC캐릭터, 몬스터 컨셉 원화 | [지원하기] | |||||
[아트] - 캐릭터 모델러 : PC 캐릭터, 몬스터 모델링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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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 TA : T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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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 이펙터 : 유니티 이펙트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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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 모션캡쳐 (시니어) : 모션캡쳐 데이터 수정 및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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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 | - Unity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MMORPG 장르에 대한 이해와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 - 게임 플레이 경험이 풍부하며, 게임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리더급 : 직군별 방향성을 제시하고 가이드를 수립할 수 있는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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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 각 채용 공고별 상세 안내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