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
직무 | 담당업무 | 자격 및 우대사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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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 서버 (신규 PC MMORPG) | - 신규 PC MMORPG 서버 - 개발 - 신규 콘텐츠 개발 - SUN 서버 개발 및 유지 보수 | 신입 OR 경력 | [자격사항] - PC MMORPG 개발에 참여를 희망하는 분 - C++을 이용한 콘텐츠 개발이 가능한 분 - SQL 등 데이터베이스 운용 및 관리에 - 대한 기본 지식을 보유한 분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식이나 - 경험이 있는 분 - Multithread 프로그래밍에 대한 관심과 - 이해도를 갖춘 분 - 문제해결 및 디버깅에 대한 열정과 끈기를 - 가진 분 -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 MMO 개발 경험 및 라이브 서비스 경험이 - 있는 분 |
[웹젠] 서버 (신규 모바일 RPG) | - 신규 RPG 서버 개발 - 게임 콘텐츠 설계 및 개발 - 게임 서비스 지원 프로그램 - 개발 | 신입 OR 경력 3년↑ | [자격사항] - 중급 이상의 C++ 및 C# 프로그래밍 능력을 - 보유한 분 - Windows API, IOCP 활용한 프로그래밍 - 능력을 보유한 분 - Multithread 환경에서의 개발 경험이 - 있는 분 - Socket 프로그래밍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원활한 의사소통 및 협업 능력, 판단력, - 추진력, 성실성, 책임감, 문제해결 능력을 - 보유한 분 - 모바일 RPG 서버 개발 경험이 있는 분 [우대사항] - 모바일 RPG 서버 개발 경험자 - MS SQL을 이용한 데이터베이스 운용 및 - 관리에 대한 기본 지식 소유자 - Redis 사용 경험자 |
[웹젠] 서버 (PC MMORPG) | - PC MMORPG 서버 개발 - 신규 콘텐츠 개발 - 서버 유지보수 | 신입 OR 경력 5년↓ | [자격사항] - C, C++ 언어 사용이 가능한 분 - socket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분 - MS SQL 개발이 가능한 분 -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과 성실성 및 - 책임감이 있는 분 [우대사항] - MMORPG 서버 개발 및 운영 경험자 |
[웹젠] 게임기획 (MU) |
- MU 게임기획 - 데이터 정리 및 분석 |
신입 | [자격사항] - 구상한 레벨 디자인 및 컨텐츠 디자인을 - 의도에 맞게 구성할 수 있는 분 - 기획 의도에 대한 문서화 역량이 우수한 분 -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 뮤온라인 PC버전을 플레이한 경험이 - 있거나 하고 있는 분 - MMORPG 플레이 경험이 있는 분 |
[웹젠] 서버 (R2) |
- R2 서버 개발 - 라이브 서비스 대응 |
신입 OR 경력 4년↓ |
[자격사항] - C, C++ 프로그래밍 능숙자 - Window API, 3D Programming, - Visual Studio 사용자 - 유연한 사고와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 보유자 [우대사항] - Python, freebsd, MySql 경험자 - STL, Socket Programming 활용 가능자 |
[웹젠] 콘텐츠기획 | - metin2 콘텐츠 기획 - 데이터 분석 - 신규 유료화 개발 | 신입 OR 경력 6년↓ | [자격사항] - 6년 이하의 게임 제작 경력이 있는 분 -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새로운 콘텐츠로 - 재구성할 수 있는 지식이 있는 분 - 기획 방향성을 제시하고 제작 가이드를 - 수립할 수있는 분 - 라이브 서비스 경험이 있는 분 - 자신이 생각하는 콘텐츠를 이해하기 쉽게 - 문서로전환이 가능하신 분 -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우대사항] - 유연한 사고와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을 - 보유하신 분 - 게임 플레이 경험이 많고, 콘텐츠와 시스템에 - 대한 이해가 높은 분 - MMORPG 기획 경험이 있는 분 - 프로그래밍 팀과 협업하여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프로그래밍 공부를 해본 분 |
[웹젠] 프로그래밍 | - metin2 콘텐츠 개발 및 - 유지보수 - 라이브 서비스 대응 | 경력 3~6년 | [자격사항] - C, C++ 프로그래밍 능숙자 - Window API, 3D Programming, - Visual Studio 사용자 - 유연한 사고와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 보유자 [우대사항] - Python, freebsd, MySql 경험자 - STL, Socket Programming 활용 가능자 |
[웹젠] 애니메이션 | - metin2/metin1 애니메이션 - 모션 신규 제작 및 애니파트 - 관련 지라 이슈 처리 | 경력 3~6년 | [자격사항] - 애니메이터(애니메이션 외 모델파트 포함) - 관심이 많은 분 - 애니메이션과 리깅 수정시 필요에 따라 - 모델링 수정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애니메이션 외 모델파트 경험자 - 각종 툴을 경험하고 적응력 우수자 - 자체 제작한 툴 사용 경험자 |
[웹젠] UI디자이너 | - 신규 및 라이브 프로젝트 - UI 전반 | 경력 3년↑ | [자격사항] - 실사부터 캐주얼 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 UI 제작이 가능한 분 - UI/UX디자인, 아이콘, BI 등 아트 어셋 드로잉 - 작업이 원할한 분 - Unity UGUI 능숙하고 UI프리팹 제작 및 - 수정이 가능한 분 - 원할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 Animator, Animation을 활용한 UI 연출이 - 가능한 분 - Unity로 로컬라이징 작업 경험이 있는 분 - 언리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개발 경험이 - 있는 분 - UI/UX 컨설팅 및 가이드 문서를 합리적으로 - 작성이 가능한 분 - 퍼즐 등 캐쥬얼 류 게임 개발 경력자 |
[웹젠] TA(Unity) | - 그래픽 쉐이더 개발 - 및 유지관리 - (hlsl, 비주얼 스크립팅) - 터레인, 라이팅, 포스트 - 프로세스 등에 대한 연구 - 및 지원 - 각종 랜더링 관련 연구 - 및 지원 (URP) - 아트 컨텐츠 관련 이슈 - 해결 및 기술 지원 - 아트 품질 향상을 위한 - 기술적 이슈 해결 - 프로파일링 및 그래픽 - 리소스 최적화 방안 - 연구 및 지원 - 팀 내외의 원활한 - 커뮤니케이션 및 협의 | 경력 2년↑ | [자격사항] - 2년 이상의 TA 경력이 있는 분 - 5년 이상의 모바일 게임 개발 경력이 있는 분 - 1개 이상의 상용화 모바일 프로젝트 제작 - 참여 경력이 있는 분 [우대사항] - Unity에 대한 폭넓은 이해도를 갖춘 분 - 아티스트를 위한 툴 제작 및 각종 기술 - 문서 작성이 가능한 분 (C#, maxscript 경험자) - 아트 리소스 제작을 위한 파이프라인 구축 및 - 유지관리가 가능한 분 - 그래픽 파이프라인에 대한 전반적인 - 이해도를 갖춘 분 - 모바일과 PC 각 플랫폼에 대한 - 이해도를 갖춘 분 |
[웹젠] TA (Unreal Engine 4) | - 그래픽 쉐이더 개발 및 - 유지관리 - 터레인, 라이팅, 포스트 - 프로세스 등에 대한 연구 - 및 지원 - 각종 랜더링 관련 연구 - 및 지원 - 아티스트를 위한 툴 제작 - 및 각종 기술 문서 작성 - (Blueprint, python, - maxscript) - 아트 컨텐츠 관련 이슈 - 해결 및 기술 지원 - 아트 리소스 제작을 위한 - 파이프라인 구축 및 - 유지관리 - 아트 품질 향상을 위한 - 기술적 이슈 해결 - 팀 내외의 원활한 - 커뮤니케이션 및 협의 | 경력 2년↑ | [자격사항] - 2년 이상의 TA 경력이 있는 분 - 5년 이상의 모바일 게임 개발 경력이 있는 분 - 1개 이상의 상용화 모바일 프로젝트 제작 - 참여 경력이 있는 분 [우대사항] - Unreal Engine 4에 대한 폭넓은 이해도를 - 갖춘 분 - 그래픽 리소스 최적화 방안 연구 및 지원이 - 가능한 분 - 프로파일링 (RenderDoc) 경험이 있는 분 - 언리얼 엔진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테스트 및 - 활용 방안 제시가 가능한 분 - 그래픽 파이프라인에 대한 전반적인 - 이해도를 갖춘 분 - 모바일과 PC 각 플랫폼에 대한 - 이해도를 갖춘 분 |
[웹젠] 개발PM | - 게임 개발 프로젝트 관리 - 개발 및 게임 서비스 - (국내/해외 국가) 관련 - 이슈/위험 관리 - 개발 및 관련 프로세스 - 개선 및 진행 | 신입 | [자격사항] - 게임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분 - 협업 및 조율 역량이 우수한 분 - 위험요소 파악 및 프로세스 개선 의지가 - 강한 분 [우대사항] - 소프트웨어 공학 관련 전공자 - 동종 게임업체 경험자 |
[웹젠] 개발PM | - 게임 개발 프로젝트 관리 - 개발 및 게임 서비스 - (국내/해외 국가) 관련 - 이슈/위험 관리 - 개발 및 관련 프로세스 - 개선 및 진행 | 경력 3년↑ | [자격사항] - 게임 개발 프로젝트 관리(개발, 일정, Risk) - 경력이 있는 분 [우대사항] - 대규모 PJT 게임 개발 PM 실무 경험이 - 있는 분 - 소프트웨어 공학 관련 지식을 보유한 분 |
[웹젠 온네트] 게임기획 |
- 모바일 스포츠 게임 콘텐츠, - 시스템 기획 - 라이브 서비스 분석 및 - 개선 기획 |
경력 무관 |
[자격사항] - 게임기획 관련 지식/경험을 보유한 분 -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우대사항] - 스포츠/캐주얼 게임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 많은 분 - 글로벌 시장에 게임 출시 경험이 있는 분 - 게임 기획과 관련하여 깊이 있는 전문 분야가 - 있거나 다양한 분야를 넓게 경험한 분 |
[웹젠 온네트] 서버 |
- 모바일 스포츠 게임 서버 - 개발 - 서버 유지보수 |
경력 3년↑ |
[자격사항] - ASP.NET 및 C# 등의 언어로 네트워크 - 프로그래밍이 능숙한 분 - Visual Studio, MSSQL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유연한 사고와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 MySQL, Linux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STL, C++ 프로그래밍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웹젠 온네트] UI디자이너 |
- 모바일 스포츠 게임 UI/UX - 디자인 및 리소스 제작 |
신입 OR 경력 |
[자격사항] - 기본적인 드로잉이 가능한 분 - 기본적인 그래픽 툴 사용 능력 - (Photoshop, Illustrator)을 보유한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 포트폴리오가 공동작업일 경우, -- -반드시 자신이 제작한 부분을 명확히 기재 [우대사항] - 긍정적인 사고와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에 - 적극적인 분 - UX에 대한 이해가 뛰어난 분 - Unity Engine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스포츠/캐주얼 모바일 게임의 개발 및 - 라이브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은 분 |
[웹젠 레드코어] 밸런스 기획 |
- R2M 시스템 기획 |
신입 OR 경력 |
[자격사항] - 밸런스 기획 경험이 있거나 수학과 통계에 - 자신 있는 분 -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우대사항] - 게임 이해도가 높은 분 - 원만한 대인관계와 배려심을 가진 분 |
[웹젠 레드코어] 시스템 기획 |
- R2M 시스템 기획 |
신입 OR 경력 |
[자격사항] - 시스템 기획 경험이 있거나 기존 시스템을 - 분석하여 새롭게 설계가 가능하신 분 -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우대사항] - 게임 이해도가 높은 분 - 원만한 대인관계와 배려심을 가진 분 |
[웹젠 레드코어] 콘텐츠 기획 |
- R2M 콘텐츠 기획 | 신입 OR 경력 |
[자격사항] - 시나리오 및 설정 작업 경험이 있는 분 - 캐릭터 설정 및 세계관 구성이 가능한 분 - 퀘스트 구성과 레벨 디자인 작업이 가능한 분 -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우대사항] - 게임 이해도가 높은 분 - 영화나 게임, 애니메이션 스토리와 캐릭터 - 설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원만한 대인관계와 배려심을 가진 분 |
[웹젠 레드코어] 서버 |
- R2M 서버 개발 | 신입 OR 경력 |
[자격사항] - 모바일 게임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 중급 이상의 C++ 능력을 보유한 분 - IOCP 활용한 프로그래밍 능력을 보유한 분 - Multithread 환경에서의 개발 경험이 있는 분 [우대사항] - 게임 이해도가 높은 분 - 원만한 대인관계와 배려심을 가진 분 - 모바일 & PC MMORPG 개발 경험이 - 있는 분 - SQL을 이용한 데이터베이스 운용 및 - 관리에 대한 기본 지식을 보유한 분 - Redis를 이용한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Modern C++ 지식 및 C#을 이용한 -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MMO 개발 경험 및 라이브 서비스 경험이 - 있는 분 |
[웹젠 레드코어] 클라이언트 |
- R2M 클라이언트 개발 | 신입 OR 경력 3년↓ |
[자격사항] - 개발언어(C/C++/C#...)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 활용 능력을 보유한 분 - 자료구조/알고리즘/수학/물리에 대한 - 기본 지식 보유한 분 - 원활한 의사 소통 및 협업 능력, 판단력, - 책임감, 문제해결 능력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경험 및 지식을 - 보유한 분 - Unity3D & C#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초기 개발부터 런칭까지 전반적 프로젝트 - 참여 경험이 있는 분 - Android / iOS 모바일 플랫폼 개발 경험이 - 있는 분 - MMORPG 제작 및 서비스 경험이 있는 분 - 관련 전공한 분 |
[웹젠 블랙엔진] UI |
- UI/UX 디자인 및 리소스 제작 - UX 구성에 대한 체계 정립 |
경력 3년↑ |
[자격사항] - UI/UX 작업 경험이 풍부하신 분 - UGUI 관련 경험 및 지식이 있으신 분 -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우대사항] - Spine, live 2d 등의 모션 작업 경험이 있는 분 - 기본적 fx 또는 Unity 파티클 시스템 사용이 - 가능한 분 - UI 디자인 정립에 대한 경험이 많은 분 -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를 할 수 있는 분 - 업무에 대한 책임감이 강한 분 |
[웹젠 블랙엔진] 애니메이터 | - 게임 내 3D 리소스의 - 애니메이션 작업(유닛/배경) | 경력 3년↑ | [자격사항] - Unity3D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제작 및 - 연출 경험이 있는 분 - Unity3D 기반 캐쥬얼 게임의 캐릭터, 프랍 - 등의 애니메이션 작업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 - 애니메이션 기본기가 탄탄한 분 -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 Live 2D 또는 스파인 애니를 이용한 -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 작업 경험이 있는 분 - 모션그래픽 관련 경험이 풍부한 분 - Unity 파티클 시스템 제작 경험이 있는 분 - Spine, 포토샵 등 디자인툴의 사용이 능숙한 분 - 게임에 대한 연출력, 타이밍 감각을 갖춘 분 |
[웹젠 블랙엔진] 게임서버 | - 신규 모바일 전략게임 - 서버 개발 - 게임 콘텐츠 설계 및 개발 - 게임 운영 관리 툴 개발 | 경력 3년↑ | [자격사항] - C/C++ 프로그래밍 경험자 - Network 관련 프로그래밍 경험자 - Multi-Thread Programming 경험자 - MS SQL, MySQL 등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 운영 지식 보유자 - 모바일 게임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를 갖춘 분 [우대사항] - 모바일 게임 서비스 경험자 - Ubuntu, Fedora 등 리눅스에서 개발 경험자 - 웹 개발 경험자 - git 사용이 익숙한 분 -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춘 분 - 업무에 대한 책임감이 강한 분 |
[웹젠 블루락] 콘텐츠& 레벨 기획 | - 신규 MMORPG 설정 및 - 레벨 디자인 업무 - 퀘스트 기획 - 콘텐츠 기획 | 경력 3년↑ | [자격사항] - 최소 경력 1년 이상 갖춘 분 - 모바일 MMORPG 개발 경력 3년 이상 있는 분 - 타 파트와 협업을 할 수 있는 논리력을 갖은 분 [우대사항] - 모바일 MMORPG 플레이 경험/개발 경험이 - 있는 분 - 게임 구조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 - 뮤 IP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웹젠 블루락] 시스템& 전투 기획 | - 신규 MMORPG 전투 시스템 - 구축 및 밸런스 설계 - 클래스 및 스킬 설계 - 주요 시스템 기획 | 경력 5년↑ | [자격사항] - 모바일 MMORPG 개발 경력 3년 이상 - 시스템/전투 전투 전반의 설계 및 밸런스가 - 가능하신 분 - 1개 이상의 온라인 RPG 게임의 시스템/전투 - 기획 경험이 있는 분 [우대사항] - 모바일 MMORPG 플레이 경험/개발 경험이 - 있는 분 - 게임 구조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 - 뮤 IP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웹젠 블루락] 클라이언트 | - 신규 MMORPG 클라이언트 - 개발 - Unreal Engine 을 사용한 - 게임 개발 | 경력 5년↑ | [자격사항] - Unreal Engine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C++ 프로그래밍이 능숙한 분 - 게임 개발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구조 설계 - 능력이 좋은 분 -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힌 분 [우대사항] - Unreal Engine에 대해 이해도가 높은 분 - Unreal Engine을 사용하여 개발 및 서비스 - 경험이 있는 분 - 모바일 MMORPG 개발 및 서비스 경험이 - 있는 분 |
[웹젠노바] 시나리오 기획 | - 세계관 및 시즌 스토리, - 캐릭터스토리, 콘텐츠 - 설정 기획 - 시나리오 집필 및 게임 내 - 대화 연출 업무 | 경력 1년↑ | [자격사항] - 유사 장르 시나리오 작업 경험이 있는 분 - 장면 연출에 대한 이해가 높고 시각적으로 - 표현 및 설명이 가능한 분 - 다양한 캐릭터에 대한 배경과 성격 등의 - 설정이 가능한 분 - 캐릭터의 매력을 잘 설정할 수 있는 분 -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의사소통이 원활한 분 - 만화 및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 -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의 게임 플레이 - 경험이 풍부한 분 - 기획이라는 직업에 대해 진심인 분 [우대사항] - 수집형 RPG 장르의 게임 개발 경험이 - 있는 분 - 프로젝트 초기부터 참여하여 개발 경험이 - 있는 분 - LIVE 서비스를 1년 이상 경험한 분 - 수집형 RPG 게임의 플레이 경험이 풍부한 분 - Unity 엔진 사용한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웹젠노바] 레벨기획 | - 스토리 모드, 각종 던전, PVE - 또는 PVP 모드 등의 콘텐츠 - 기획 - 시스템과 데이터를 이용해 - 스테이지 기반의 레벨 설정 - 및 제작 | 경력 2년↑ | [자격사항] - 레벨 기획 직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유니티 엔진에 대한 이해와 활용 능력이 - 있는 분 - 다양한 모드 및 콘텐츠 기획 능력을 갖춘 분 - 명시적이고 시각적인 문서 작성에 능숙한 분 -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의사소통이 원활한 분 - 만화 및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 -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의 게임 플레이 경험이 - 풍부한 분 - 기획이라는 직업에 대해 진심인 분 [우대사항] - 수집형 RPG 장르의 게임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프로젝트 초기부터 참여하여 개발 경험이 - 있는 분 - LIVE 서비스를 1년 이상 경험한 분 - 수집형 RPG 게임의 플레이 경험이 풍부한 분 - Unity 엔진 사용한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웹젠노바] 시스템기획 | - 캐릭터, 전투, 스킬, 아이템, - 모드, 상점을 포함한 - 기반 시스템 기획 - 캐릭터 육성과 관련한 - 전반의 시스템 기획 | 경력 3년↑ | [자격사항] - 논리적인 사고와 높은 문제 해결 능력을 - 보유한 분 - 기반 시스템 설계 및 테이블 구조 설계에 - 대한 이해가 높은 분 - 명시적이고 시각적인 문서 작성에 능숙한 분 -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의사소통이 원활한 분 - 만화 및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 -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의 게임 플레이 - 경험이 풍부한 분 - 기획이라는 직업에 대해 진심인 분 [우대사항] - 수집형 RPG 장르의 게임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프로젝트 초기부터 참여하여 개발 경험이 - 있는 분 - LIVE 서비스를 1년 이상 경험한 분 - 수집형 RPG 게임의 플레이 경험이 풍부한 분 - Unity 엔진 사용한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웹젠노바] 캐릭터기획 | - 설정, 연출, 전투, 전략을 - 입체적으로 고려한 수집형 - RPG 캐릭터 기획 - 캐릭터 스킬과 스킬 연출 - 기획, 몬스터 설정 및 - 스킬 기획 | 경력 5년↑ | [자격사항] - 캐릭터를 기획부터 개발까지 완료해본 - 경험이 있는 분 - 몬스터의 AI에 대한 설계 및 관리가 가능한 분 - 캐릭터성이 강한 만화, 애니메이션 등의 - 미디어에 대한 지식이 많은 분 - 캐릭터의 매력을 잘 디자인할 수 있는 분 -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의사소통이 원활한 분 - 만화 및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 -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의 게임 플레이 경험이 - 풍부한 분 - 기획이라는 직업에 대해 진심인 분 [우대사항] - 수집형 RPG 장르의 게임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프로젝트 초기부터 참여하여 개발 경험이 - 있는 분 - LIVE 서비스를 1년 이상 경험한 분 - 수집형 RPG 게임의 플레이 경험이 풍부한 분 - Unity 엔진 사용한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웹젠노바] 서버 |
- 신규 수집형 RPG 콘텐츠 - 개발 - 서버 Framework 개발 |
경력 7년↑ |
[자격사항] - C++ 또는 C# 프로그래밍 능력을 보유하신 분 - (경력 7년 이상의 경우 중급 이상 C++ 또는 C#) - 모바일 RPG 서버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MultiThread 환경에서 개발의 경험이 있는 분 [우대사항] - .net core 환경에서 개발 및 운용 경험이 - 있는 분 (경력 7년 이상 지원자에 해당) - MSSQL을 이용한 데이터베이스 개발 및 - 운용 경험이 있는 분 - RabbitMQ 개발 및 운용 경험이 있는 분 |
[웹젠노바] 클라이언트 |
- 신규 수집형 RPG 콘텐츠 - 개발 - UI 구조 관리 및 최적화 - UI 컨텐츠 개발 및 개선 |
경력 7년↑ |
[자격사항] - C#에 대한 이해와 활용 능력이 있으신 분 -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 활용이 가능한 분 - 시스템 설계 및 구현을 책임감 있게 할 수 -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Unity 엔진 C#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모바일 UI/UX 개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프로젝트 처음부터 출시까지 참여한 경험이 - 있는 분 |
[웹젠큐브] 콘텐츠 &시스템 기획 |
- 신규 퍼즐게임과 아웃게임 - 관련 기획 |
경력 5년↑ |
[자격사항] - SNG 장르 게임 런칭 또는 라이브 서비스 - 경험이 있는 분 - 기획 방향성을 제시하고 관련 기획 문서 - 작성 능력이 있는 분 - 자신이 생각하는 시스템의 구조를 이해하기 - 쉬운 문서로 작성하는 능력이 있는 분 - 담당 프로젝트 중심의 경력기술서 (필수) - (본인의 역할 설명 내용 포함) [우대사항] - 다양한 수치를 분석, 구성할 수 있는 지식을 - 보유한 분 - 유연한 사고와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을 - 보유한 분 - 게임 플레이 경험이 많고 콘텐츠와 시스템에 - 대한 높은 이해가 있는 분 |
[웹젠큐브] 연출개발 |
- 2D 퍼즐게임 연출기획 및 - 개발 - 2D 캐릭터 연출기획 및 - 개발 |
경력 3년↑ |
[자격사항] - 2D 모바일 게임에서 연출 기획 및 -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연출개발에 필요한 툴 (spine 또는 기타)에 - 대한 일정 수준 이상의 사용 능력을 갖춘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본인의 기여도 설명) [우대사항] - 퍼즐 또는 캐주얼 게임에서 연출 기획 및 - 개발 경험이 있는 분 - 퍼즐 또는 SNG 게임에 대한 이해도 및 - 일정 수준 이상의 플레이 경험이 있는 분 |
[웹젠큐브] 서버 | - 신규 퍼즐게임 서버 개발 - 및 런칭 - 게임 컨텐츠 설계 및 개발 - 게임 서비스 지원 프로그램 - 개발 | 경력 4년↑ | [자격사항] - 모바일 게임 런칭 또는 일정기간의 라이브 - 경험이 있는 분 - 중급 이상의 C# (또는 C++, JAVA ) - 프로그래밍 능력을 보유한 분 - MY SQL 등을 이용한 데이터베이스 운용 및 - 관리에 대한 기본 지식을 보유한 분 - 담당 프로젝트 중심의 경력기술서 (필수) - (본인의 역할 설명 내용 포함) [우대사항] - 퍼즐 또는 SNG 게임 등의 런칭 또는 라이브 - 서비스 경험이 있는 분 - ASP.NET 경험이 있는 분 (윈도우 서버 기반) - AWS 또는 AZURE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Redis 사용 경험이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