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고객센터 국내 고객문의 담당자
채용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자격요건
고객센터
국내
고객문의
담당자
[채용형태]
- 계약직(6개월) 이후 계약연장 또는 정규직 전환 논의 가능

[담당업무]
-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한국어 고객문의 처리(1:1문의)
- 스토어 리뷰 댓글 대응

[지원자격]
- 고객상담에 적합한 한국어 능력 필수
- 열정적인 태도로 업무의 목표를 가지고 성장하고 싶은 장기근속 희망자
- 책임감과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자
- 오피스 활용 능력 보유자

[우대사항]
- 동종 업계 경험 및 다양한 유형의 게임경험
(게임빌 서비스 게임 경험자 우대)
- 동종 업계 고객상담 경력 1년 이상 보유자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 gemma@gamevil.com

접수 기간

적격자 채용시 마감

전형 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 합격
(내부 사정으로 인해 변동 가능)

근무 장소
서울 금천구 가산동 371-17번지 BYC하이시티 A동 3층 (지하철 1,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도보5분)
결과 발표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입사지원서 제출 후 2~3주 내 개별 통보예정

문의처

메일문의: gamevilrecruit@gamevil.com / 카카오톡 : 친구찾기에서 “게임빌채용”으로 검색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amevilcom2us.recruit/

본 채용은 상시/수시 채용으로, 선 지원자에게 먼저 면접의 기회가 부여되므로 빠른 지원 바랍니다.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에 준하여 우대합니다.

응시원서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당사 사정에 따라 전형절차, 일정 등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문의처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당사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