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1.업무내용
게임 기획의 방향성에 부합하는 핵심 비주얼과 스타일을 제시하고, 3D 생산 결과물에 대한 비주얼 퀄리티를 최종 컨펌 한다.

2.주요업무내용
a.비주얼 스타일의 수립
디자인 기획에 따른 Key Visual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일관된 비주얼의 표준스타일을 확립한다.

b.3D 제작용 컨셉아트 생산
3D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제작에 적합한 Sheet를 구성, 제작물의 퀄리티를 컨펌 관리하며 APD(Art Producer) 조직의 3D결과물이 비주얼 스타일에 부합하는지 최종 컨펌한다.

c.AD 하위 조직 운영/관리
프리프로덕션 단계의 목표 일정 내 컨텐츠 대응 가능 여부에 대한 판단과 이를 근거로 한 운영 예산규모를 산정하고, 컨셉관련 산하인력의 인사행정 업무를 수행한다.

d.일러스트 제작/비주얼 R&D
게임을 대표하는 일러스트를 생산하고 창의성과 트렌드를 바탕으로 한 비주얼 R&D의 기반을 마련하며, 새로운 시각적 혁신을 도모하여 제품의 가치를 높이고 시장내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설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