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게이머로서, 예비 제작자로서 여러 게임을 분석해보셨을 것입니다.
PATHFINDERS PROGRAM에서는 단순한 분석만이 아닌 시장과 크리에이티브가 연결된 게임은
어떻게 탄생하고 발아될 수 있었는지 분석함으로써 Producer의 관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인턴십 기간 내 작은 규모의 게임 제작 실습을 진행할 것입니다.
제작 실습을 진행하다 보면 개발 실무 단계에서 발생될 수 있는 문제 상황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개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게 됩니다. 또한 Producer의 관점에서 문제 해결에 필요한 훈련을 진행하며
발전된 방향으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감각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내가 만들고 싶은 게임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것을 넘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Product Design의 관점에서 제안서를 작성하게 됩니다.
시니어 Producer와 김창한 CPO(Chief Producing Officer)의 평가와 코칭을 통해
선정된 제안서는 실제 제작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