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실 Lead |
[담당업무] - 프로젝트별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추진 - 프로젝트의 USP 도출 및 이를 기반으로한 포지셔닝 디벨롭 - 프로젝트 아이덴티티에 기반한 전략적 디지털 광고, 캠페인 기획 및 실행 - 효과적인 모바일, PC, ATL, BTL 매체 기획 - 실 전체의 Vision 제시 및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구축 - 내부 분석 솔루션, 3rd Party tracking tool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대행사 관리
[자격조건]
- 마케팅 경험 경력 10년 이상 - 학사 4년제 이상 - 전략적 마케팅 접근이 가능하신 분 -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이 능숙하신 분 - 업무에 강한 오너십을 가지고 진행하실 분 - 게임을 좋아하시고 관심이 많으신 분
[우대사항]
- 게임사 경력 5년 이상이신 분 - Lead 경험을 보유하신 분 - 광고홍보학, 언론정보학, 신문방송학 전공하신 분 - 글로벌 마케팅 전략 /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 초기 마케팅 전략 기획부터 sustaining 마케팅까지 whole chain을 경험해보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