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분]

모집부분 : 게임 밸런싱 기획자
담당업무 :
- 수치와 논리를 바탕으로 한 밸런싱 기획
- 밸런싱 자동화 시트 제작 및 관리.
: 캐릭터 성장시스템들의 보상 스텟을 설계하여, 최종적으로 각 캐릭터의 의도한 최종 스텟을 구성하기.
: 캐릭터 직업군에 상관없이, 동일성장 캐릭터들 간의 비슷한 전투력을 보장.
: 유저의 성장단계에 맞게, 각 스테이지 등장 적 데이터 자동화.
: 재화 밸런싱 (각 성장단계별 필요한 재화 대비 스테이지 드롭량 자동화)
: 라이브 서비스 도중 발생하는 추가성장 인플레에 대한 대응. (자동화 시트 확장, 특정 스텟이 과도하게 커지지 않게 관리)

자격요건 :
- 게임밸런싱 관련 작업 유경험자
-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작업이 가능하신 분.
- 논리적인 사고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우대사항 :
- Unity 사용경험
- 스크립트 & 프로그램 능력 / 인디 또는 1인 게임 개발 경력
- 서브컬쳐 게임에 대한 이해 및 공감


[프로젝트 소개 : 디버스 오더]


2020년 개발시작하여 2021년 12월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최소한의 마케팅 예산으로 한국에서 12월 1일 스몰 런칭을 하였고

런칭 후 부족한 부분을 최대한 빠르게 개선하고 추가하여
게임의 전반적인 퀄리티 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현재 오버부스트 스튜디오 개발 인력은 29명 입니다.

디버스 오더 PV
https://www.youtube.com/watch?v=lqbE0H16zes

TIG 인터뷰
https://www.thisisgame.com/webzine/special/nboard/5/?n=138415



[근무형태]

주 5일 근무
유연근무제 : 주40시간 (코어타임 11시~16시)
코로나 상황으로 현재 주3일 재택 근무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