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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조직문화 관점의 인터널 브랜딩 기획 & 콘텐츠 제작
- 조직문화 주요 활동 운영 및 히스토리 아카이빙
- 구성원 경험(EX)관련 이슈 발견, 제안 및 시도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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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요건
- 마케팅/홍보/인사/조직문화 업무 경력 3년 이상
- 대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 제작 및 릴리즈 경험
- 기업/서비스 브랜딩 및 마케팅 업무 경험
- (필수) 필요역량에 공감은 물론, 본인이 갖추고 있음을 구체적으로 자신있게 증명할 수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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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역량
- 사람을 이해하는 기술
구성원 스스로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우려면 사람을 이해하는 기술은 필수
- 기록을 남기고 공유하는 기술
구성원들의 행동과 다양한 활동의 결과를 영상, 사진, 글, 그림 등으로 기록을 남기고 공유
- 새로운 것을 배우는 기술
지식근로자라면 당연히 가지고 있어야 하는 가장 필수적인 기술이며 중요한 기술 중 하나
- 커뮤니케이션 능력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의 힘을 빌려 여러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생각한 것을 공유하는 능력 중요. 많은 시간과 에너지 절약도 가능.
상대를 배려하는 따뜻하고 진실한 마음을 잘 전달하는 말 센스는 모든 업무의 근간.
- 기획력/실행력
조직과 구성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발견' 하고 '제안'해서 새로운 프로그램
및 제도로 만들어 '함께' 다양한 방법과 방식으로 시도하며 우리만의 경험 만들기
(각종 포스터, 배너, 선물 등도 제작하는 등 이벤트/파티 플래너와 비슷한 형태로 참여)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힘들게 일하는 동료들을 따뜻하게 바라보고
그들의 처지를 공감하고 발전을 응원하며 세세한 것을 챙겨주는 마음입니다.
즉,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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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영상관련 기획(컨셉, 시놉시스, 스토리보드, 대본, 섭외 등)부터 다양한 영상제작 도구(촬영카메라, 편집도구, 효과도구 등) 활용까지 콘텐츠의 직접 제작 경험자
- 브랜딩이나 디자인을 활용한 문제해결 경험자
- 공식/비공식 SNS채널 개설 및 운영 경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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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제출자료
- 홈페이지 입사지원서 제출 - 포트폴리오
[입사지원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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