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INTRO

Project T는 NX3GAMES의 「초대형 야심작」 신규 프로젝트입니다.

극 실사 기반 아트웍, 서브컬쳐 기반의 미소녀풍 아트웍도… 매력적이지만,
세상의 멸망을 막기 위한 영웅의 대서사와 성장 스토리도… 당연하지만,
양산형 장르나 카피캣이 아닌
「새로운 장르의 게임」을 만들고 싶은 <진짜 영웅>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Project T는 진심! 「유니크한 콘솔급 아트웍」 + 독창적인 게임성을 가진
「육성 시뮬레이션 MMORPG」을 만들고자 하며,
특히, 북미/일본의 콘솔 AAA급 슈퍼바이저 그룹이 아트웍을
함께 협업해 나가고 있습니다.

세련된 Newtro 풍의 HD-2D 게임 세상 속 펼쳐지는 「신비로운 모험」 과
수많은 캐릭터의 이야기, 나만의 육성 방식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느끼는 성취감, 그리고 유저 간 협동 + 경쟁 + 과시라는 「MMORPG 본연의 재미」 를
글로벌 유저 분들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장르
- 글로벌 모바일/PC 멀티플랫폼 「캐주얼 MMORPG」
엔진
- Unity 엔진을 사용, URP 기반 프로젝트
콘셉
- 콘솔급 이상의 유니크한 게임성과 아트를 품은
  - "캐주얼 MMORPG" + "육성 시뮬레이션" 을 결합한
  - = 「MMORPG 장르」 도전
핵심
- 콘솔 게임 퀄리티의 Full 3D 기반, HD-2D의 구현을 통해
차별화
-모든 세대 공감할 수 있는 「뉴트로 감성」 으로 구현
요소
- 북유럽 신화 기반에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독특한 세계관 및 스토리텔링
  - 단순 사냥 기반의 플레이가 아닌 「이야기가 살아 있는」 콘텐츠를 통한 감성 플레이
  - 내 캐릭터 특성에 맞춘 유저의 전략적 훈련 선택을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 나만의 「Unique한 캐릭터」 육성
  - 다양한 기믹 장치와 모험 요소를 통한 기존 MMORPG 가 잃어버린
  - 「모험과 탐험」의 재미 제공
  - 팡팡! 터지는 쾌감이 살아 있는 「Hack & Slash」 무쌍 전투의 재미

RECRUIT
직무 내용 입사지원

공통

[공통자격요건]
-
Unity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2D 원화 직무 제외)
- 신입, 경력 (경력의 경우 2년차 이상)
- MMORPG, MORPG 장르에 대한 이해와 플레이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 의식과 긍정적인 업무 태도를 지니신 분
- 체계적, 논리적, 비판적, 종합적 사고 능력을 갖추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
- 주도적인 성향과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신 분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공통우대사항]
-
MMORPG 초기 ~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
- 라이브 경험이 있으신 분 (국/내외)
- 글로벌 서비스에 이해가 있으신 분
- 자신의 생각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으신 분
- (문서, 영상, 이미지, 툴 등)

개발 PM

[담당 업무]
-
프로젝트 관리 및 개발 프로세스 수립과 개선
- 조직 관리와 지원 업무 전반
- 유관 부서 및 외부 업체와의 협업
- 리소스 일정 산출 및 외주 업체 관리

[자격 요건]
-
프로젝트 관리 툴 (노션 / 지라 / MS-project /
- Red-mine) 사용 경험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분석적, 논리적 사고 갖추신 분
- 게임 개발 과정에 대한 이해와 경험 있으신 분
- 개발, 프로세스, 관리에 대한 이해와 관심
- 자신의 생각을 간결하게 전달하실 수 있는 분

[우대 사항]
-
대규모 개발 조직에서 PM 경험 있으신 분
- MMORPG 개발 경험 있으신 분
- 라이브 서비스 경험 있으신 분

[지원하기]

Game
Design
(시니어/
팀장급)

[주요업무]
-
기획 업무 프로세스 수립 / 기획 인력 관리
- (퀄리티 및 생산성)
- 게임 전반적인 기획 업무 지휘
- 콘셉과 방향성 수립
- ▶ 게임의 전체적인 시스템 방향성을 설정하고
-----시스템 구조를 설계
- 게임에서 사용되는 각종 룰을 견고하고 재미있게 설계
- 시스템 간 밸런싱
- ▶ 게임 내 각종 요소들이 디자인 의도에 따라
-----균형을 잡도록 설정

[자격요건]
-
데이터 테이블 제작, 활용에 능숙하신 분
- 시스템 제반 사항을 면밀히 분석하여 업무를
- 진행하시는 분
- 디테일한 성격으로 꼼꼼하게 기획하고 검증하시는 분
- 개발 조직을 리딩한 경험 및 리더십을 보유하신 분
- 재미의 본질을 끊임없이 고민하시는 분

[지원하기]

Game
Design
(System &
Contents)

[System 주요 업무]
-
게임 전반적인 주요 시스템 기획 & UI 기획
- 시스템 방향성 설계
- 게임의 전체적인 시스템 방향성을 설정하고,
- 시스템 구조를 설계
- 룰 디자인
- 게임에서 사용되는 각종 룰을 견고하고 재미있게 설계
- 데이터 구조 설계
- 게임에서 필요한 데이터의 역할을 설정하고 구조를 설계
- ▶시스템에 기반한 데이터 유형화
- 시스템 간 밸런싱
- 게임 내 각종 요소들이 디자인 의도에 따라 균형을 잡도록
- 설정

[Contents 주요 업무]
-
캐릭터, 몬스터, 스킬 설정 기획
- 게임 내 시스템을 활용하여 콘텐츠 확장
- 레벨 디자인

[자격 요건]
-
데이터 테이블 제작, 활용에 능숙하신 분
- 시스템 제반 사항을 면밀히 분석하여 업무를 진행하시는 분
- 디테일한 성격으로 꼼꼼하게 기획하고 검증하시는 분
- 재미의 본질을 끊임없이 고민하는 분

[지원하기]

Game
Design
(레벨
디자이너)

[주요 업무]
-
MMORPG 레벨 디자인
- MMORPG 필드 및 던전 배경 설정
- 필드 내 NPC 배치 데이터 작업 업무

[자격 요건]
-
Unity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MMORPG 장르에 대한 이해와 플레이 경험이 풍부하신 분
- MMORPG 레벨 디자인을 경험하신 분
- 배경 콘셉, 지형, 지리 등에 대한 관심과 지식이 있으신 분

[우대 사항]
-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를 위한 툴 기능 개선 가능하신 분
- 게임 콘텐츠와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지원하기]

Game
Design
(시나리오
및 퀘스트)

[주요 업무]
-
캐릭터, NPC 설정 및 스크립트 작업
- 게임 전체의 세계관과 시나리오 구상
- 각 지역의 설정과 퀘스트 기획
- 퀘스트 전달을 위한 연출(컷씬) 및 콘티 구상
- 퀘스트 세부 디자인 및 조립 및 데이터 작업
- NPC 설정 및 스크립트 작업

[자격 요건]
-
퀘스트 기획 경력 2년 이상인 분
- 게임 장르와 월드 성격에 맞는 퀘스트 플레이 디자인이
- 가능한 분

[우대 사항]
-
세계관 설정, 캐릭터 설정 경험이 있으신 분
- 완성된 구조의 스토리 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서브컬처를 즐기시거나 이해도가 높으신 분
- 각종 신화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
- 서브컬처 장르에 대한 지식과 관심 높은 분
- 출판 및 웹 소설 등 연재 경험이 있는 분
- 유니티 익숙하신 분
- 시놉시스, 캐릭터 설정 및 설명 등이 포함된 시나리오 문서

[지원하기]

Game
Design
(Balance)

[주요 업무]
-
게임 내 수치 설계 및 시뮬레이션 (경제/전투/보상)
- 수치 밸런스 데이터 관리

[자격 요건]
- 뻔하지 않은 새로운 전투 로직을 밸런스와 연계해서
- 구체화할 수 있는 분
- VBA를 통한 데이터 관리 능력이 있으신 분

[지원하기]

Game
Design
(스토리보드)

[주요 업무]
-
인게임 컷씬, 연출 등 관련 스토리 보드 / 콘티 담당 제작

[자격 요건]
-
해당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스킬 연출, 게임 인트로, 인게임 컷씬, UI 연출 등 필요한
- 콘티(원화) 가능하신 분
- 카메라 연출 및 캐릭터 스킬 연출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 사항]
-
스토리 보드 및 콘티를 통한 의사 전달이 능숙하신 분
- MMORPG 및 MORPG 개발 및 서비스 경험자

[지원하기]
AD (팀장)

[업무 내용]
- 아트 제작 방향성 및 콘셉 설정
- 결과물 관리 (결과물의 퀄리티와 생산성)
- 아트 스텝 관리 / 외주 관리

[지원 자격]
-
개발 경력 8년 이상
- Unity 엔진 게임 개발을 경험한 분 / 게임을 개발부터
- 출시까지 경험한 분
- 3D 게임 경험이 있으신 분
- 아트 방향성을 설정하고 전반적인 관리가 가능한 분
- 아트 리소스 제작 공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작업량과 일정을 산출하고 업무를 조직화 할 수 있는 분
- 개발 조직을 리딩한 경험 및 리더십 보유한 분
- 다양한 개발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문서화 스킬이 뛰어난 분

[우대 사항]
-
재직한 프로젝트에서 아트 디렉터 역할을 경험 하신 분

[지원하기]
TA

[업무 내용]
- 쉐이더 개발 및 지원
- 아티스트를 위한 툴 제작 및 지원
- 그래픽 최적화 방안 R&D 및 지원

[지원 자격]
-
그래픽 분야 TA 경력 5년 이상
- 유니티 URP 활용 경험 및 이해도가 높으신 분
- 게임 아트 리소스 제작 및 아트 콘셉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기술과 아트의 요구사항을 효율적으로 끌어낼 수 있으신 분
- 스크립트를 활용한 툴 제작 가능하신 분
- 코드기반 쉐이더 작성이 가능하신 분
- 유니티 엔진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유니티 쉐이더 그래프
-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유니티 최적화 관련 지식 및 경험을 갖추신 분
- 긍정적인 마인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지원하기]
UI / UX

[업무 내용]
- 게임 내 UI컨셉 설정 / UI 리소스 및 아이콘 제작

[지원 자격]
- 해당 분야 2년 이상의 경력
- 요구 사항 이해 및 UI 리소스 제작 능력
- MMORPG UI디자인에 대한 이해도
- 콘셉을 보여줄 수 있는 효과적인 비주얼 제작 능력

[우대 사항]
-
UX 디자인 경험 및 능력
- 유니티 UGUI 개발 경험
- 피드백의 의도를 잘 파악 할 수 있는 능력
- MMORPG UI 제작 경험

[지원하기]

Concept
Art
(캐릭터)

[주요 업무]
-
캐릭터 원화 및 일러스트 제작

[지원 자격]
- 해당 분야 2년 이상의 경력
-
창의적인 생각을 기반으로 툴을 통해 시각화, 디자인 제안이
- 가능한 분
- 캐릭터 원화 콘셉 제시가 가능한 분
- JRPG의 유니크한 감성 표현이 가능하신 분

[우대 사항]
-
디자인 및 회화 전공자 우대

[지원하기]

Concept
Art
(배경)

[주요 업무]
-
배경 원화 및 일러스트 제작

[지원 자격]
- 해당 분야 2년 이상의 경력
-
창의적인 생각을 기반으로 툴을 통해 시각화, 디자인 제안이
- 가능한 분
- 배경 or 캐릭터 원화 컨셉 제시가 가능한 분
- JRPG의 유니크한 감성 표힌이 가능 하신 분

[우대 사항]
-
디자인 및 회화 전공자 우대

[지원하기]

Graphic
Design
(3D
Character
모델러)

[주요업무]
-
Character 및 기타 3D 리소스 제작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 데이터 썸네일화

[지원자격]
-
손 맵핑, 색감각이 탁월 하신 분
- 바디페인터 사용가능하신 분
- 유니티 엔진 경험자

[우대사항]
-
미술 관련 전공자 분

[지원하기]

Graphic
Design
(3D BG
모델러)

[주요업무]
-
3D Environmen Asset 및 기타 오브젝트 제작
- Lighting 세팅 / 라이트 맵 셋팅 / 라이트 프로브 셋팅
- 레벨 디자인 (협업)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지원자격]
-
손 맵핑, 색감각이 탁월 하신 분
- MMORPG 개발 경험자
- 유니티 엔진 경험자

[우대사항]
-
미술 관련 전공자
- 바디페인터 사용 가능하신 분

[지원하기]
Animator

[주요 업무]
-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및 편집
- 캐릭터, 몬스터 리깅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지원 자격]
- 해당 분야 2년 이상의 경력
-
3dsMax, 바이패드 / 본셋팅
- 유니티 엔진 경험자
-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분

[우대 사항]
-
간결하지만 표현력이 뛰어난 분
- 각종 애니메이션 및 영화 연출에 대한 이해 있으신 분

[지원하기]
Effector

[업무 내용]
- Unity & 3D 맥스이펙트 제작
- 캐릭터/배경/스킬/UI 연출 효과

[지원 자격]
- 해당 분야 2년 이상의 경력을 지니신 분
- 각종 파티클 및 특수효과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Unity & 3D 맥스이펙트 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 사항]
-
캐주얼 풍의 이펙트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지원하기]
2D Spine
Animator

[업무 내용]
- 캐릭터 및 몬스터 2D 스파인 애니메이션
- 연출 애니메이션 및 게임 애니메이션 관련 전반적인 작업

[지원 자격]
-
스파인 툴 사용자
- 스파인 작업 혹은 2D 스프라이트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 가능하신 분
- 유니티 사용 가능하신 분

[우대 사항]
-
셀 애니메이션 동화 경험자
- 애니메이션에 대한 기초 지식을 가지고 계신 분

[지원하기]
Client
(런처 개발)

[업무 내용]
-
유니티 PC 런처 개발

[자격 요건]
-
게임 클라이언트 경력 2년 이상
- Unity base 개발 프로젝트 경험 1개 이상
- C# 및 Unity에 대한 능숙한 지식과 경험 보유
- Unity3D PC 게임 런처 (인스톨러 및 빌드, 번들 패치 시스템)
- 개발 경험
- 자신이 맡은 부분에 대해서 책임감 있게 작업하실 수 있는 분
- 협업에 문제가 없으신 분

[지원하기]
Client
(콘텐츠 및 UI)

[업무 내용]
-
콘텐츠 및 시스템 개발
- UI 시스템 및 UI 개발
- 필요 툴 제작 및 유지 보수

[자격 요건]
-
게임 클라이언트 경력 2년 이상
- Unity 개발 경험 프로젝트 1개 이상
- C# 및 Unity에 대한 능숙한 지식과 경험 보유
- 자신이 맡은 부분에 대해서 책임감 있게 작업하실 수 있는 분
- 협업에 문제가 없으신 분

[우대 사항]
- 디자인 패턴 및 설계, 코드 리뷰 등에 대한 경험

[지원하기]
Server

[업무 내용]
-
네트워킹, 동기화 구조, DB 관리 등 서버 로직 작성
- MSSQL 기반 데이터 관리 및 Stored Procedure 개발
- 콘텐츠 개발
- 요청에 따라 설계, 구현, 유지 보수 진행
- 운영툴 개발 지원

[자격 요건]
-
주니어 2년차 이상, 경력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5년 이상
- C++, C# 등 객체 지향 언어 사용 가능하신 분
- 모바일 MMORPG 서비스 경험 / 해외 서비스 경험자 분
- 자료 구조와 알고리즘에 대한 지식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DB 지식
- 코딩 스타일을 알 수 있는, 간결한 C++ 혹은 C# 코드를
- 포트폴리오로 첨부 (C++의 경우 헤더만)

[우대 사항]
-
C++ 윈도우 서버 환경 경험자 분
- 상용 서비스 개발 경험자 분
- DB 개발 경험 및 성능 분석, 최적화 경험
- 시스템 자동화 기능 수립 경험
- 게임 운영툴 제작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ASP .Net Core)

[지원하기]
개발 QA

[업무내용]
- 모바일 게임 QA
- 프로젝트 테스트 설계, 수행, 결과 보고

[지원자격]
-
경력 3년 이상 5년 이하
- 모바일 게임(MMORPG, CCG)에 대한 높은 이해도
- 각종 툴 활용 능력 보유
- 협업에 문제가 없으신 분

[우대사항]
-
유니티 엔진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 경험 보유
- 스토어 및 모바일 게임에 대한 지식과 경험 보유
- 게임 이해도 높으신 분
- 게임 기획 가능하신 분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