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쉽배틀 : 토탈워페어]
아트 직군 특별채용

직무 담당업무 / 자격요건 / 우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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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탈워페어]
테크니컬 아티스트(TA)

[지원하기]
담당업무 - 그래픽아티스트와 프로그래머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지원
- 그래픽아티스트에 대한 기술적 솔루션 지원
- 신기술 및 프로그램에 대한 R&D 이후 그래픽 최적화 작업
자격조건 - 다양한 그래픽 툴에 대한 운용 능력.
- 프로그래밍 기본 지식(C#, C++, HLSL) 스크립트 언어
- 응용 지식(MAXScript, Mel, Python)
- Generalist 로써 역량이 있고 아트와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 분
- 그래픽 렌더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와 응용 및 그래픽 리소스
- 제작과정과 제작방식에 대한 이해와 산출물의 최적화
- 기술이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기술습득을 위한 외국어 능력
우대사항 - Unity / Unreal 엔진 전반적인 이해도가 높으면서 (라이팅,
- 쉐이더, 캐릭터 모델 및 애니메이션) 특정 한 분야에 관해서
- 스페셜리스트이신 분
- R&D 작업물을 실무 적용에 대한 이해가 높은신 분
- 프로젝트 최적의 작업공정 파이프라인 정립 및 관련 인하우스툴
- 개발 지원이 가능하신 분
- 팀내 도입이 필요한 R&D 내용에 대해 해당 작업자들과의 내용
- 공유 혹은 교육 등의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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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원화

[지원하기]
담당업무 - 기획과 아트 방향에 맞는 배경 디자인 
: 세계관이 느껴지는 무드 페인팅, 건물과 소품
- 홍보용의 일러스트나 활용 목적의 이미지 제작
자격조건 - 필수 툴 : Photoshop
- 기획의도를 정확하게 구체화 할 수 있는 이해력 및 표현력
-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드로잉 능력 
   : Traditional Art(핸드 드로잉)
- 해외 아트 트렌디한 작업이 가능하신 분
- 실사 기반의 밀리터리 또는 SF 건물 대한 컨셉 디자인이
- 가능하신 분
- 실사 기반의 메트 페인팅 또는 3D 툴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
우대사항 - 3dsmax, Sketch up, Blender 등 3D Tool 사용이 가능한 분
- 전략 게임 아이소뷰 작업에 경험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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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배경모델러

[지원하기]
담당업무 - 컨셉 디자인과 아트 방향에 맞는 3D배경(환경) 제작
- 배경에 구성된 소품 3D로 제작
- 레벨 디자인 (지형 및 건물)
자격조건 - 필수 툴 : 3dsmax, Photoshop, Zbrush, Substance
- Painter/Designer, Blender 등
- 사물에 대한 깊은 관찰력, 사람중심의 레벨 디자인 능력,
- 컨셉에 맞춰 빠르게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는 풍부한 견문, 
- 생각하는 디자인 능력
- 조형 감각 및 색채/질감에 대한 이해
- 공간감각 및 환경에 대한 이해
- 밀리터리 또는 SF 건물 및 탈것에 대한 컨셉 디자인이
- 가능하신 분
- 건물 지형에 대한 아이소뷰 에 대한 경험이나 이해도가 높은 분
우대사항 - Unity, Unreal World Machine, Mega scans
- Studio, Render(Arnold…) 활용 가능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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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터

[지원하기]
담당업무 - 캐릭터 및 배경, UI 등에 표현되는 각종 효과를 2D/3D로
- 시각화
자격조건 - 필수 툴 : Unity, 3dsmax, Blender3D, Houdini ,Photoshop, 
- After Effect 등
- 자연/인공적인 현상 및 효과에 대한 이해
- 기본적으로 컬러 색감에 대한 감각이 있는 분
- 연출력 및 타이밍 감각 있는 분
- UI 연출 이펙트 작업이 가능하신 분
- Unity이나 Unreal 엔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URP에 대한 경험이나 작업이 가능하신 분
- Shader 및 3D 엔진에 대한 이해 있는 분
- 현대 또는 SF 이펙트 경험이 있고 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Unity, Unreal 경험 또는 이해도가 높은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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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 디자이너

[지원하기]
담당업무 - 게임 전반에 필요한 유저 인터페이스의 설계 및 그래픽 디자인
자격조건

- 필수 툴 : Photoshop, Unity
- UX/GUI에 대한 체계적인 지식/경험
- 기획의도를 정확하게 구체화 할 수 있는 이해력 및 표현력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 레이아웃, 타이포그래피(Typography), 기호학에 대한
- 기본적 이해
- UI연출을 위한 모션의 이해와 표현 기술
- NGUI, UGUI 에 대한 이해도 높고 
- 효율적인 계층구조로 프리팹 제작 가능 한 분
- 리소스 최적화를 위한 기본 지식 및 리소스 관리
- 안정적인 레이아웃 능력과 치밀한 기획구조 파악을 통한
- UI 구현 능력

우대사항 - 유니티 경험자
- 드로윙
- 3D MAX / Indesign
- 관련 업무 유경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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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디자이너

[지원하기]
담당업무 - 웹 UI 브랜딩 디자인
- 인게임 프로모션 및 운영업무
- 게임 마케팅 UA소재
자격조건 - 제작관련 툴 (포토샵. 일러스트)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책임감을 가지신 분
- 게임 UI/UX 이해도가 높으신 분
우대사항 - 유니티 경험자
- 드로윙
- 3D MAX / Indesign
- 관련 업무 유경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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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탈워페어
신규 프로젝트]
테크니컬 아티스트(TA)

[지원하기]
담당업무 - 그래픽아티스트와 프로그래머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지원
- 그래픽아티스트에 대한 기술적 솔루션 지원
- 신기술 및 프로그램에 대한 R&D 이후 그래픽 최적화 작업
자격조건 - 다양한 그래픽 툴에 대한 운용 능력.
- 프로그래밍 기본 지식(C#, C++, HLSL) 스크립트 언어 응용
- 지식(MAXScript, Mel, Python)
- Generalist 로써 역량이 있고 아트와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 분
- 그래픽 렌더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와 응용 및 그래픽 리소스
- 제작과정과 제작방식에 대한 이해와 산출물의 최적화 기술이
-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기술습득을 위한 외국어 능력
우대사항 - Unity / Unreal 엔진 전반적인 이해도가 높으면서 (라이팅,
- 쉐이더, 캐릭터 모델 및 애니메이션) 특정 한 분야에 관해서
- 스페셜리스트이신 분
- R&D 작업물을 실무 적용에 대한 이해가 높은신 분
- 프로젝트 최적의 작업공정 파이프라인 정립 및 관련 인하우스툴
- 개발 지원이 가능하신 분
- 팀내 도입이 필요한 R&D 내용에 대해 해당 작업자들과의 내용
- 공유 혹은 교육 등의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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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프로젝트]
배경원화

[지원하기]
담당업무 - 기획과 아트 방향에 맞는 배경 디자인 
: 세계관이 느껴지는 무드 페인팅, 건물과 소품
- 홍보용의 일러스트나 활용 목적의 이미지 제작
자격조건 - 필수 툴 : Photoshop
- 기획의도를 정확하게 구체화 할 수 있는 이해력 및 표현력
-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드로잉 능력 
   : Traditional Art(핸드 드로잉)
- 해외 아트 트렌디한 작업이 가능하신 분
- 실사 기반의 밀리터리 또는 SF 건물 대한 컨셉 디자인이
- 가능하신 분
- 실사 기반의 메트 페인팅 또는 3D 툴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
우대사항 - 3dsmax, Sketch up, Blender 등 3D Tool 사용이 가능한 분
- 전략 게임 아이소뷰 작업에 경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