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쉽배틀 : 토탈워페어] |
직무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우대사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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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쉽배틀 토탈워페어] 테크니컬 아티스트(TA) [지원하기] |
담당업무 | - 그래픽아티스트와 프로그래머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지원 - 그래픽아티스트에 대한 기술적 솔루션 지원 - 신기술 및 프로그램에 대한 R&D 이후 그래픽 최적화 작업 |
자격조건 | - 다양한 그래픽 툴에 대한 운용 능력. - 프로그래밍 기본 지식(C#, C++, HLSL) 스크립트 언어 - 응용 지식(MAXScript, Mel, Python) - Generalist 로써 역량이 있고 아트와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 분 - 그래픽 렌더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와 응용 및 그래픽 리소스 - 제작과정과 제작방식에 대한 이해와 산출물의 최적화 - 기술이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기술습득을 위한 외국어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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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 Unity / Unreal 엔진 전반적인 이해도가 높으면서 (라이팅, - 쉐이더, 캐릭터 모델 및 애니메이션) 특정 한 분야에 관해서 - 스페셜리스트이신 분 - R&D 작업물을 실무 적용에 대한 이해가 높은신 분 - 프로젝트 최적의 작업공정 파이프라인 정립 및 관련 인하우스툴 - 개발 지원이 가능하신 분 - 팀내 도입이 필요한 R&D 내용에 대해 해당 작업자들과의 내용 - 공유 혹은 교육 등의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한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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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쉽배틀 토탈워페어] 배경원화 [지원하기] | 담당업무 | - 기획과 아트 방향에 맞는 배경 디자인 : 세계관이 느껴지는 무드 페인팅, 건물과 소품 - 홍보용의 일러스트나 활용 목적의 이미지 제작 |
자격조건 | - 필수 툴 : Photoshop - 기획의도를 정확하게 구체화 할 수 있는 이해력 및 표현력 -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드로잉 능력 : Traditional Art(핸드 드로잉) - 해외 아트 트렌디한 작업이 가능하신 분 - 실사 기반의 밀리터리 또는 SF 건물 대한 컨셉 디자인이 - 가능하신 분 - 실사 기반의 메트 페인팅 또는 3D 툴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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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 3dsmax, Sketch up, Blender 등 3D Tool 사용이 가능한 분 - 전략 게임 아이소뷰 작업에 경험 있는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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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쉽배틀 토탈워페어] 3D 배경모델러 [지원하기] |
담당업무 | - 컨셉 디자인과 아트 방향에 맞는 3D배경(환경) 제작 - 배경에 구성된 소품 3D로 제작 - 레벨 디자인 (지형 및 건물) |
자격조건 | - 필수 툴 : 3dsmax, Photoshop, Zbrush, Substance - Painter/Designer, Blender 등 - 사물에 대한 깊은 관찰력, 사람중심의 레벨 디자인 능력, - 컨셉에 맞춰 빠르게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는 풍부한 견문, - 생각하는 디자인 능력 - 조형 감각 및 색채/질감에 대한 이해 - 공간감각 및 환경에 대한 이해 - 밀리터리 또는 SF 건물 및 탈것에 대한 컨셉 디자인이 - 가능하신 분 - 건물 지형에 대한 아이소뷰 에 대한 경험이나 이해도가 높은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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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 Unity, Unreal World Machine, Mega scans - Studio, Render(Arnold…) 활용 가능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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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이펙터 [지원하기] |
담당업무 | - 캐릭터 및 배경, UI 등에 표현되는 각종 효과를 2D/3D로 - 시각화 |
자격조건 | - 필수 툴 : Unity, 3dsmax, Blender3D, Houdini ,Photoshop, - After Effect 등 - 자연/인공적인 현상 및 효과에 대한 이해 - 기본적으로 컬러 색감에 대한 감각이 있는 분 - 연출력 및 타이밍 감각 있는 분 - UI 연출 이펙트 작업이 가능하신 분 - Unity이나 Unreal 엔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URP에 대한 경험이나 작업이 가능하신 분 - Shader 및 3D 엔진에 대한 이해 있는 분 - 현대 또는 SF 이펙트 경험이 있고 작업이 가능하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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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 Unity, Unreal 경험 또는 이해도가 높은 분 | |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GUI 디자이너 [지원하기] |
담당업무 | - 게임 전반에 필요한 유저 인터페이스의 설계 및 그래픽 디자인 |
자격조건 | - 필수 툴 : Photoshop, Un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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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 유니티 경험자 - 드로윙 - 3D MAX / Indesign - 관련 업무 유경험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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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그래픽 디자이너 [지원하기] |
담당업무 | - 웹 UI 브랜딩 디자인 - 인게임 프로모션 및 운영업무 - 게임 마케팅 UA소재 |
자격조건 | - 제작관련 툴 (포토샵. 일러스트)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책임감을 가지신 분 - 게임 UI/UX 이해도가 높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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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 유니티 경험자 - 드로윙 - 3D MAX / Indesign - 관련 업무 유경험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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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신규 프로젝트] 테크니컬 아티스트(TA) [지원하기] |
담당업무 | - 그래픽아티스트와 프로그래머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지원 - 그래픽아티스트에 대한 기술적 솔루션 지원 - 신기술 및 프로그램에 대한 R&D 이후 그래픽 최적화 작업 |
자격조건 | - 다양한 그래픽 툴에 대한 운용 능력. - 프로그래밍 기본 지식(C#, C++, HLSL) 스크립트 언어 응용 - 지식(MAXScript, Mel, Python) - Generalist 로써 역량이 있고 아트와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 분 - 그래픽 렌더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와 응용 및 그래픽 리소스 - 제작과정과 제작방식에 대한 이해와 산출물의 최적화 기술이 -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기술습득을 위한 외국어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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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 Unity / Unreal 엔진 전반적인 이해도가 높으면서 (라이팅, - 쉐이더, 캐릭터 모델 및 애니메이션) 특정 한 분야에 관해서 - 스페셜리스트이신 분 - R&D 작업물을 실무 적용에 대한 이해가 높은신 분 - 프로젝트 최적의 작업공정 파이프라인 정립 및 관련 인하우스툴 - 개발 지원이 가능하신 분 - 팀내 도입이 필요한 R&D 내용에 대해 해당 작업자들과의 내용 - 공유 혹은 교육 등의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한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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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신규 프로젝트] 배경원화 [지원하기] |
담당업무 | - 기획과 아트 방향에 맞는 배경 디자인 : 세계관이 느껴지는 무드 페인팅, 건물과 소품 - 홍보용의 일러스트나 활용 목적의 이미지 제작 |
자격조건 | - 필수 툴 : Photoshop - 기획의도를 정확하게 구체화 할 수 있는 이해력 및 표현력 -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드로잉 능력 : Traditional Art(핸드 드로잉) - 해외 아트 트렌디한 작업이 가능하신 분 - 실사 기반의 밀리터리 또는 SF 건물 대한 컨셉 디자인이 - 가능하신 분 - 실사 기반의 메트 페인팅 또는 3D 툴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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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 3dsmax, Sketch up, Blender 등 3D Tool 사용이 가능한 분 - 전략 게임 아이소뷰 작업에 경험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