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Entertainment Contents Dev 소속의 ECD.Branding&Communication팀으로 PUBG IP를 중심으로 크래프톤이
보유한 IP 프랜차이즈들을 게임 외에 TV시리즈, 영화, 애니, 웹툰, 그래픽노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로 확장하고 팬덤을 형성할 수 있도록 각 개별 콘텐츠의 캠페인 디렉션과 중장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게임에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로, 글로벌하게 브랜드가 확장되고 성장해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들의 마케팅 기획과 핵심 커뮤니케이션 메시징 정리
-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로드맵을 바탕으로 중장기적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 글로벌 엔터테인트먼트 시장과 타겟 분석 등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운영에 반영
- 글로벌 외부 대행사 매니지먼트 및 유관부서 커뮤니케이션
- 실행 이후 데이터 분석을 통한 효율/효과, 모니터링 분석에 따른 인사이트 도출
- 국내외 파트너/에이전시 관리 운영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펍지유니버스와 눈물을 마시는 새 등 한국 IP의 글로벌 IP확장에 열정이 있고, 도전해보고 싶은 분
- 글로벌 미디어 시장에서 브랜드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행 경험을 해보신 분
- IT, 게임,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무 경력 최소 8년 이상
- 해외 광고/PR 에이전시와 협업하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무 경험을 해보신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해도를 보유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분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네이티브 수준의 영어 소통이 가능하신 분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산업 및 마케팅 트렌드, 시장 이해도가 높으신 분
- IT, 게임, 엔터테인먼트 기업에서 브랜드 마케터로서 글로벌 런칭 또는 캠페인 진행 경험이 있으신 분
- 광고대행사 글로벌 AE or AP 역할로 리서치 설계와 전략 수립 경험이 있으신 분
- 전략적 사고를 기반으로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와 센스까지 겸비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