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OS와 함께 할 전 분야의 Technical Artist 들을 찾고 있습니다.
💡 모든 Technical Art 지원자분들은 인터뷰 시작시 어떤 분야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지 질문을 받게 되고, 지원자의 전문성에 적합한 인터뷰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예 : Generalist, Character, Environment, Tool, Houdini, Animation, Rigging, Cinematic, HLSL…)
Technical Artist는 기술적 역량과 아티스트적 역량을 두루 갖춘 프로젝트의 핵심 직군입니다. 게임 프로젝트는 TA를 통해 마법같은 비주얼을 완성하며, PC 와 콘솔 디바이스에 적합한 높은 품질의 효과를 구현해내고 게임 그래픽스의 성능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으며, 3D 수학을 어려움 없이 구사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프로젝트 전체에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직군이므로 좋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요구되며, 계속해서 발생하는 난제들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문제가 눈덩이처럼 커지지 않도록 조기에 필요한 기술 규칙들을 지정해 프로젝트에 제공해줄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게임플레이 분야의 각종 효과들에 대한 테크니컬 아트 솔루션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그래픽스 엔지니어들와 프로덕션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효과들을 만들어내고, 게임플레이부터 연출, 비주얼 이펙트, 시네마틱, 물리, 오픈월드, 애셋 제작, 애니메이션 등 한계 없이 많은 분야에 다양한 기술적 아트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많은 개발자들이 모여 있는 팀에서 다양한 충돌이나 업무 병목, 돌아오지 않는 메아리, 지속적으로 무시되는 규칙 등 부정적인 상황에 처하지 않기 위해 프로덕션 아티스트와 상시 협업하여 TA의 메시지가 개발자들 개개인에게 닿도록 해야 합니다.
OS에 합류시 애니메이션 룩 렌더링에 맞게 새롭게 개발된 셰이딩 모델과 제작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를 위한 Orientation이 우선적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TA는 게임팀 모두와 합리적이며 협조적인 자세로 협업하여 결과를 끝까지 추적하고, 포스트모템하여 최고의 품질을 구현하는 것이 목표가 되어야 합니다.
💡 모든 지원자분들은 인터뷰 결과를 기반으로 충분한 상호 협의를 거쳐 역할이 Lead, Principal 등의 레벨로 승급되거나 다른 역할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Roles & Responsibilit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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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fication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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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nus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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