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ical Artist


콩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

 



콩 스튜디오의 신작, 프로젝트 OS

 

 



OS의 프리 프로덕션

 



 

우리와 함께 할 일


이곳에서 하게 될 일

Roles & Responsibilities
  • 렌더링 엔지니어와 협의하여 게임 내 모든 애셋을 위한 마스터 머티리얼을 제작하고 가이드와 예제를 작성합니다.
  • 각종 Technical Art 트릭들을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예제 레벨들을 제공합니다.
  • 프로젝트 진행간 아티스트들이 DCC 툴 사용시 필요한 제작 규칙과 언리얼 엔진에서 주의할 사항, PBR 준수 규칙 등을 망라한 문서화를 진행합니다.
  • 게임플레이간 실시간으로 컨트롤이 필요한 머티리얼 인스턴스, Material Parameter Collection 등에 대한 사용 가이드들을 프로덕션 아티스트들을 통해 프로젝트 전체에 전파합니다.
  • 모든 아티스트들을 Technical Art 분야에서 멘토링하고, 문제 발생시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완벽히 해결될 때까지 집요하게 추적합니다.
  • 중요한 개발 주제가 떠오르면 직접 주요 멤버로 뛰어들어 품질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비슷한 일들을 누구나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템플릿화 시킵니다.
  • Houdini 가 현/차세대 테크니컬 아트에 어떤 의미인지 이해하고, 프로젝트가 제공하는 교육 기회나 스스로의 노력을 통해 자신의 Technical Art 스킬셋에 통합합니다.
  • Technical Art 직무에 대한 열정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프로젝트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급합니다.

Qualifications
  • Technical Artist 로서, 최소 3년간의 게임 개발 혹은 연관 업계 경험
  • 언리얼 엔진의 활용에 매우 능숙하며, 게임 아트 파이프라인에 대한 깊은 이해 보유
  • 활발하고 우호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그래픽스 엔지니어들과 두루 소통할 수 있는 전문 그래픽스 지식
    • BxDF, 렌더링 파이프라인, 물리기반 렌더링, 스키닝, 애니메이션, 조명, 색상, 포스트 프로세싱 등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
  • Sculpting, Modeling, Texturing 등의 제작 실무 경험
  • 3D 수학을 어려움 없이 구사 가능하며, 복잡한 Material 들을 단순한 인터페이스로 추상화 할 수 있는 능력
  • Substance Designer 를 사용한 Material 제작 템플릿 제공 가능
  • 효율적으로 내용을 전달하기 위한 문서 작성 능력
  • 언리얼 엔진의 Fog 와 Depth of Field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Visual Effects 와의 효과 충돌 문제를 해결해본 경험
  • 스스로 게임 그래픽스 품질을 평가할 수 있는 높은 안목
  • 계속해서 복잡해지는 아티스트 직무를 이해하고, Proactive 한 자기개발에 매진할 준비
  • AAA, 콘솔 게임 플레이를 매우 즐김
Bonus Skills
  • 일본 애니메이션과 서브컬처에 대한 지식 혹은 해당 산업에 대한 이해
  • 컴퓨터 그래픽스 전공 학위 보유
  • 오픈 월드 레벨 스트리밍과 최적화에 대한 깊은 이해
  • HLSL 코딩에 매우 익숙
  • 거치형 콘솔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모바일 제외)에서 Technical Art 경험
  • Houdini, World Machine, Gaia, SpeedTree 등을 사용하여 절차적으로 건축물, 자연환경, 식생 등을 제작해본 경험
  • Photogrammetry 를 이용한 텍스쳐 제작 경험




프로젝트 OS의 차세대 게임 개발 환경 소개

 



 

복리후생

 



 

추가 제출 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