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소개]
아이온2는 2008년 출시된 PC 온라인 게임 '아이온'의 정식 후속작으로 최신 엔진인 언리얼엔진5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입니다.

1.업무내용
UE5 최신 버전을 사용하며, 게임 개발의 기반이 되는 엔진 기능들을 개발하고 유지 보수 합니다.
멀티 플랫폼 개발을 지향하고 있으며 나나이트, 루멘, VSM등 UE5의 핵심 기술들을 연구 하고
모바일에서도 동작할수 있도록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주요업무내용
a.Engine Customizing & Optimizing
프로젝트에 적합하도록 게임엔진을 수정, 보완하고, 게임이나 저작도구들이 실행되는 플랫폼에 맞추어 게임엔진이 최적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합니다.
- 연구 주제
: 언리얼의 네비게이션 빌드 시스템을 이해하고, 서버에 최적화된 지형 데이터를 추출 합니다.
: UE5의 월드 파티션 개념을 이해하여 월드 구동을 최적화 하고 보다 편리한 개발 환경을 구축 합니다.
: 다양한 플랫폼에서 빌드가 가능 하도록 빌드 시스템을 구축하고 유지 보수 합니다.

b.Graphics Programming
Visualization 처리에 관련된 Rendering의 low-level 기능을 개발 및 유지보수합니다.
- 연구 주제
: 나나이트, 루멘, VSM등 UE5 렌더링 기술들을 이해하고 최적화 합니다.
: 저사양 PC, 모바일 등 GPU 성능이 낮은 환경에서도 고 퀄리티 씬이 유지 될수 있도록 합니다.
: 라이트, 쉐도우, 볼륨 클라우드 등 환경 요소에 필요한 렌더링 기술들을 이해하고 이를 게임에 적용 합니다.

c. Authoring Tool Programming
프로젝트에 적합한 work-flow를 설계하고 그에 필요한 Authoring Tool들을 개발하고 유지보수합니다.
- 연구 주제
: 나이아가라 스크립트 구성과 구동 방식을 이해하여 FX 연출 툴을 개발 합니다.
: 캐릭터의 개발 구성 요소들을 이해하여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툴을 개발 합니다.

d. Engine Support & Maintenance
상용게임엔진 및 Third-party Library들의 version update 를 안정적으로 프로젝트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