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세상이 즐거워지는 마법

[네오위즈] 게임 서비스 운영 및 CS 담당자 (무관)


[부서 소개]
고객지원팀은 네오위즈에서 서비스하는 고스톱, 포커, 소셜카지노류 게임에 대한 고객 상담 및 고객 운영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객접점 파악/관리 및 다양한 조직간 협업을 통한 고객경험 개선기획 및 사용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모색하며, 이를 통해 조직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동료 분을 찾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기다립니다.
[담당업무]
- 채널 별 고객 문의 응대 (온라인 고객센터, 이메일, 전화문의)
- 스토어 리뷰 / 공지 / Push / FAQ 관리 등 대고객 운영 업무
- VOC 관리를 통한 동향 파악, 결과 분석 및 리포팅
- 고객 경험 및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및 프로세스 개선&제안
[자격요건]
- 고객관점에서 CS를 바라보며, 고객친화적인 마인드를 갖추신 분
- VOC 분석을 통한 사용자 경험 개선, 문제 개선 의지가 있는 분
- 게임/이용자 지표해석 및 기초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분
- MS Office, 스프레드 시트 등 기본적인 문서작성툴 사용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모바일 게임 CS 및 운영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영어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스트레스 관리를 잘하시는 분
- 웹보드, 소셜카지노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성장 지향적이고, 새로운 업무에 도전하는 것을 즐기는 분
- 논리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기획 문서화 능력을 가지신 분
- JIRA, Google Workspace 업무협업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모집기간]
- 채용시 마감


네오위즈, 세상이 즐거워지는 마법 네오위즈 페이스북 이동하기 네오위즈 유튜브 이동하기 네오위즈 인스타 이동하기 네오위즈 스토리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