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호요버스가 서비스하고 있는 다양한 게임 및 경쟁사 마케팅 분석
2. 호요버스 게임 마케팅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광고, 고객 서비스 등)에 대한 의사 결정 참여
3. 다양한 내부 유관 부서 및 외부 파트너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본사, 대행사, 협력사 등)
4.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기획 및 실행 (여름축제, 제품콜라보레이션, 공모전 등)

※ 인턴 포지션은 [원신], [붕괴: 스타레일], [젠레스 존 제로] 프로젝트에 각 1명 씩 채용합니다.
※ 인턴기간 만료 후, 정규직 전환여부가 검토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