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bat Designer

콩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



콩 스튜디오의 신작, 프로젝트 OS



OS의 프리 프로덕션



우리와 함께 할 일


이곳에서 하게 될 일

Roles & Responsibilities
  • 전투 게임플레이 기능과 콘텐츠를 초기 콘셉트부터 사양, 구현, 테스트, 완성에 이르기
    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추진합니다.
  • 몬스터 / 크리쳐의 컨셉 기획, 전투패턴, 애니메이션 등 프로세스 전반에 관여합니다.
  • 캐릭터의 전투 컨셉의 방향성에 대해 설계하고, 전체 캐릭터 개발 프로세스에서 다른
    기획 및 타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매력적인 캐릭터 컨셉을 만들어갑니다.
  • 타격 타이밍, 피해 보정, 캐릭터 피격 등과 같은 중요한 전투 요소를 평가하고 조정합니
    다.
  • 임팩트 있는 전투 시퀀스 개발을 위해 전투 애니메이션 등 컨셉 개발에 참여합니다.

Qualifications
  • 전투 기획 3년 이상의 경력과 포트폴리오
  • 전투 지표, 세계 구축 규칙, 상호작용을 위한 플레이어 컨트롤 설계에 대한 전문성
  • 몬스터 및 AI 행동의 설계, 구현, 문제 해결 및 조정
  • 역동감 있는 애니메이션에 대한 컨셉 기획력
  • 임팩트있고 역동적인 게임플레이를 위한 분석 / R&D 역량
  • 플랫폼, 출시시기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명작 게임의 플레이 및 분석 경험
  • 작업에 대한 명확한 문서화와 이를 기반해 타 부서와 협업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Bonus Skills
  • 일본 애니메이션과 서브컬처에 대한 지식 혹은 해당 산업에 대한 이해
  • 모션 캡쳐를 기반으로 한 전투 게임 플레이를 디자인한 경험, 모션 캡쳐 연출 경험
  • 게임 데이터 분석 스킬
  • AAA 게임 출시 경험
  • 간단한 프로토타이핑이 가능한 Unreal Engine Blueprint 사용 능력
  • 능숙한 영어 혹은 일본어 회화 능력




프로젝트 OS의 차세대 게임 개발 환경 소개



복리후생



추가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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