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

사용자 경험(UX)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기획
게임의 모바일, 콘솔 및 PC 플랫폼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UI와 UX를 기획하고 관리하는 것이 주 업무입니다.

- 오버킬 프로젝트가 목표하는 게임 내 시스템 환경을 기준으로 한 UX Direction을 정립하고 문서화하는 역할
- 꾸준한 UI/UX 리서치를 통해 시대가 요구하는 UX 트렌드를, 게임이 요구하는 기능에 녹여내는 역할
- UX에 대한 기획적 프로토타이핑, 와이어프레임 작업 전반을 리딩/조율하고
GUI 디자이너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심미적이면서도 완성도 있는 UI를 구축하는 역할

크로스플랫폼을 지향하는 오버킬의 게임성을 고려하여
플랫폼 간 호환성은 유지하면서도, 게임의 시각적 및 기능적 요소를 개선하여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업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