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LLL 은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를 지향하는 새로운 개념의 슈터 게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에 다음과 같은 기술적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수억만 단위의 폴리곤으로 구성된 복잡한 게임 환경에서 수백수천 단위의 PC/NPC가 수행하는 대규모 길찾기 및 물리 수행을 수행하는 새로운 시스템의 개발
Unreal Engine 5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형태의 레벨과 월드를 스트리밍 편집의 형태로 제작하는 도구와 시스템의 개발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서버 환경에서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동일하게 연출되는 시네마틱 시퀀스 기반 게임 플레이를 수행하는 새로운 시스템의 개발
Unreal Engine 5 기반의 새로운 렌더링과 라이팅 시스템을 활용한 동적인 세계의 구현
차세대 게임 콘솔과 하드웨어에서 동작하는 대규모 멀티 슈터 게임의 구현

이에 해당 시스템을 함께 개발할 플랫폼 및 엔진 개발자들을 구하고 있습니다.

- 주요업무내용

차세대 하드웨어 및 게임 콘솔에 맞춰서 엔진의 성능 향상과 추가 기능의 개발
인하우스 도구들의 기능 확장과 추가 기능의 개발
차세대 게임 콘솔 및 하드웨어를 위한 개발 보조 도구의 개발
차세대 게임 콘솔 및 하드웨어의 CPU/GPU 디버깅 및 성능 프로파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