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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115887 | 취업활동 : 2024-05-04 (토) 20:43 입사 지원
[클라이언트/언리얼] 6년 경력 33세 양경모입니다! 언리얼 클라이언트 희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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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
전국>전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엔진
키워드
클라이언트, DirectX, Direct3D, STL, C++, 3D, Unreal, 언리얼4, 게임프로그래밍, 게임프로그래머, 언리얼5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모바일게임, 콘솔게임, 멀티플랫폼게임, 관련없음 RPG, Casual, Shooting, Simulation, Arcade, 관련없음
학력 대학교졸업
2009.03~2016.02 졸업
○○○ 대학교
주전공
게임소프트웨어
학점
3.78 / 4.3
2006~2009 졸업
○○○ 고등학교
경력 총 7 년 0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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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역량
보유기술
ㅁ 보유기술 C++ / STL / Unreal Engine / Lua / DirectX9 / XML / Json / Git / AWS - C++ : C++의 기본적인 문법을 다룰 수 있고 최적화를 위해 리팩토링합니다. DP, BFS, DFS, 백트래킹, 트리 등의 알고리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17까지의 최신 기능을 활용합니다. - STL : 어떤 상황에서 어떤 종류의 컨테이너를 사용할 줄 알고 반복자, 알고리즘 , 람다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Unreal Engine : 회사에서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하여 모바일 액션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언리얼 엔진 5를 이용해서 C++과 블루프린트로 간단한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Gameplay Ability System(GAS)와 데디케이트 서버에 대해서 이해하고 있습니다. - Lua : 루아 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있고 C++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 DirectX : 3D 렌더링 파이프라인과 벡터와 행렬을 이해하고 있고 간단한 3D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 XML, Json : 라이브러리를 통해서 XML과 Json으로 데이터를 파싱 할 수 있습니다. - Git : 깃허브를 통한 버전 관리와 그룹 프로젝트 경험이 있습니다. - AWS : AWS S3와 AWS CloudFront를 통해 라이브 서비스 게임의 패치를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ㅁ 언리얼 엔진 기술 소개서(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Z9MMIe0-V3vDrCkJyficrPxeYbjBiHp3Fz7-ackcVqM/edit?usp=sharing) ㅁ Udemy(https://www.udemy.com/user/yanggyeongmo-4) -언리얼 엔진 -- Unreal Engine 5: The Complete Beginner`s Course -- Unreal Engine 5 C++ 개발자: C++ 학습하고 비디오 게임 제작하기 -- Unreal Engine -- полное руководство по разработке на С++ -- 언리얼 C++ 멀티플레이어 마스터 중급 게임 개발 -- Unreal Engine 5 C++ The Ultimate Game Developer Course -- Unreal Engine 5 C++ Multiplayer Shooter -- Unreal Engine 5 - Gameplay Ability System - Top Down RPG -이론 -- 게임 수학 게임 개발자가 꼭 알아야 할 핵심 수학 이론 -- Mastering Data Structures & Algorithms using C and C++ ㅁ Baekjoon Online Judge(https://solved.ac/profile/huzi2) 티어 : 골드 2 아레나 : S​
자격증
2005.09
컴퓨터활용능력 2급 대한상공회의소
2005.03
정보처리기능사 한국기술자격검정원
2002.12
워드프로세서 1급 대한상공회의소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23.05~2024.03
언리얼 엔진 5 Udemy
- 언리얼 엔진 5을 활용한 게임 제작 - 게임 개발에 필요한 자료구조, 수학
2014.08~2015.08
게임프로그래밍 쥬신게임아카데미
- API, MFC, Direct2D, Direct3D 게임 제작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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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작성자 : 양OO
  • 이 이력서는 2024년 05월 08일(수)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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