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유기술
Skill
Language : Android(초중급), C#
Platform : ANDROID, IOS
System : Windows, Mac OS
Tool : Unity3D, bitbucket, gitHub, SVN
License : Unity Certified Associate: Game Developer
https://www.credly.com/badges/66a812c9-dcc3-4f65-87ca-992c304d632c/public_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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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 ~] 111퍼센트
사내 게임 개발
사내 게임 개발 시 Tech Sup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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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 ~] 와이드브레인
- 웅진씽크빅 코딩게임 (Title : Job코딩)외주 (대외비)
- 메타지움 (대외비)
- PhotonNetwork 를 활용한 메타버스 멀티환경 플렛폼 개발
- 사내 미니게임
- 웹 및 모바일 AD를 활용한 멀티게임 - Open소스를 활용한 멀티 게임 개발 (https://github.com/colyseus/colyseus-unity-sd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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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7 ~ 2019.09] 카이로스AR
- [뮤지살롱]
- Unity AR 프로젝트
- EaysAR SDK 를 활용한 소셜 SNS 서비스 앱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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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7 ~ 2019.09] 비트레인
[서머너즈 마스터]
Unity3D
실시간 전략 디펜스 / NGUI
AOS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atrain.smaster
IOS :
* 최초 실행시 히어로 선택 UI 및 선택 로직 개발
* GNB (네비게이션 바)
1. 우편물 시스템 개발
2. 설정 개발
* 메인로비
1. 상단 글로벌 네비게이션 바
2. 메인로비 3D 오브젝트 UI 적용
3. 메인로비 애니메이션 적용
* 싱글던전
- 월드맵
1. 월드맵 시스템 구성
2. 월드맵 애니메이션 구성
- 스테이지
1. 싱글던전 시스템 구성
2. 싱글던전 스테이지 UI
3. 싱글던전
싱글던전 적 정보 및 보상 UI
싱글던전 전체적인 애니메이션
* 상점 내 갸챠 UI
- S등급 다시뽑기
- 팝업 UI, 가챠 및 확정
- 가챠 시스템
* 캐릭터 시스템
1. 캐릭터 레벨업
2. 캐릭터 스킬 레벨업
3. 캐릭터 장비 레벨업
* 인게임 아니마 전투
캐릭터 제작
- 캐릭터 전투 사운드
- 캐릭터 전투 애니메이션
* 도감
- 히어로
- 캐릭터
- 서드파티
1. 이지텍스쳐무비를 이용한 비디오플레이어 개발
2. NCSDK를 이용한 네이버 카페플러그 연동
3. AdMobSDK 비디오 광고 적용
4. 푸쉬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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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2018] 데이세븐
개발 공통 사항
전체적인 프로젝트 매니징
NGUI, Animation / Animato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개발 및 구현
AssetBundle을 이용한 다운로드로직 구현
사내 SDK를 활용한 SceneManger기능으로 리소스 최적화
Xml / Json 을 활용한 데이터 개발/관리/파싱
AssetStore를 활용한 파티클 개발
구글 미디에이션 기능을 활용한 동영상 오퍼월 개발
AssetStore 및 TwitterKit을 활용한 SNS 공유 개발
AOS / IOS 빌드 및 출시 및 CS/디버그
Bitbuckit을 활용한 프로젝트 관리
[2017. 12 - 2018. 01] 부작용=남친? (OS X / 프로젝트인원 개발:1 / 기획:1 / 디자인 : 2 )
Unity3D
스토리 시뮬레이션 게임
AOS / IOS 출시 (AOS: https://goo.gl/gMDgQZ / IOS : https://goo.gl/HnxnzB)
[2017. 08 - 2017. 09] 내방키우 (OS X / 프로젝트인원 개발:1 / 글로벌담당자 :3 / 디자인 : 1 )
Unity3D
* 기존 AOS네이티브로 작업된 프로젝트를 Unity3D로 새로 만든 프로젝트 클릭커 게임 글로벌 출시 미국, 대만, 일본)
* 미국 : Jewel Up My Room / 일본 : マイルームデコしよう! / 대만 : 打造我的房間
NGUI Localization 기능을 활용해 나라별 데이터 프로젝트 관리
[2017. 02 - 2017. 12] 내 목소리가 들려? (OS X / 프로젝트인원 개발:1 / 기획:1 / 디자인 : 3 )
Unity3D
스토리 시뮬레이션 게임
Spine2D 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및 개발 구현
구글 스냅샷, IOS 클라우드를 이용한 데이터 저장 개발
게임내 자체 유사 SNS 시스템 개발
AOS / IOS 출시 (AOS:https://goo.gl/sEsoir / IOS : https://goo.gl/PHRbaf)
[2015. 09 - 2015. 12] 누가 그녀를 죽였나 (Win7 / 프로젝트인원 개발:1 / 기획:1 / 디자인 : 2 )
Unity3D
추리 시뮬레이션 게임
AOS / IOS 출시 (AOS: https://goo.gl/EYYGTf / IOS : https://goo.gl/DeDboR)
Unity
2017~
- 소녀 감정을 배우다 (글로벌 출시 북미, 대만)
2016 ~
- 안심귀가 서비스 , 투명인간 김창식
2015 ~
- 누가 그녀를 죽였나, 얀데레하우스~꽃의무덤~, 가라는 던전은 안가고 (서브 개발자)
Android
- 데레테스트, 마춤뻡 파개자
Cocos2d_android
러브스토리 In The Zoo
2014 ~
Android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2014, 입맛테스트, 바보퀴즈, 위험한 금기사항
자격증
Unity Certified Associate: Game Developer
U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