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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122079 | 취업활동 : 2024-04-28 (일) 15:07 입사 지원
Unity_개임개발자_최지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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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연봉
면접 시 협의
근무지
서울>서울전지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키워드
클라이언트, 모바일, iOS, Android, C#, Unity, 게임프로그래밍, 게임프로그래머
게임 분야
모바일게임, 멀티플랫폼게임 RPG, Casual
학력 대학(2,3년) 졸업
2011.03~2013.02 졸업
○○○ 대학
주전공
산업시스템경영
학점
4.01 / 4.5
2003~2006 졸업
○○○ 고등학교
경력 총 9 년 6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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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역량
보유기술
Skill Language : Android(초중급), C# Platform : ANDROID, IOS System : Windows, Mac OS Tool : Unity3D, bitbucket, gitHub, SVN License : Unity Certified Associate: Game Developer https://www.credly.com/badges/66a812c9-dcc3-4f65-87ca-992c304d632c/public_url /****************************************************************************/ [2023.05 ~] 111퍼센트 사내 게임 개발 사내 게임 개발 시 Tech Support /****************************************************************************/ [2020.01 ~] 와이드브레인 - 웅진씽크빅 코딩게임 (Title : Job코딩)외주 (대외비) - 메타지움 (대외비) - PhotonNetwork 를 활용한 메타버스 멀티환경 플렛폼 개발 - 사내 미니게임 - 웹 및 모바일 AD를 활용한 멀티게임 - Open소스를 활용한 멀티 게임 개발 (https://github.com/colyseus/colyseus-unity-sdk) /****************************************************************************/ [2018. 07 ~ 2019.09] 카이로스AR - [뮤지살롱] - Unity AR 프로젝트 - EaysAR SDK 를 활용한 소셜 SNS 서비스 앱 개발 /****************************************************************************/ [2018. 07 ~ 2019.09] 비트레인 [서머너즈 마스터] Unity3D 실시간 전략 디펜스 / NGUI AOS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atrain.smaster IOS : * 최초 실행시 히어로 선택 UI 및 선택 로직 개발 * GNB (네비게이션 바) 1. 우편물 시스템 개발 2. 설정 개발 * 메인로비 1. 상단 글로벌 네비게이션 바 2. 메인로비 3D 오브젝트 UI 적용 3. 메인로비 애니메이션 적용 * 싱글던전 - 월드맵 1. 월드맵 시스템 구성 2. 월드맵 애니메이션 구성 - 스테이지 1. 싱글던전 시스템 구성 2. 싱글던전 스테이지 UI 3. 싱글던전 싱글던전 적 정보 및 보상 UI 싱글던전 전체적인 애니메이션 * 상점 내 갸챠 UI - S등급 다시뽑기 - 팝업 UI, 가챠 및 확정 - 가챠 시스템 * 캐릭터 시스템 1. 캐릭터 레벨업 2. 캐릭터 스킬 레벨업 3. 캐릭터 장비 레벨업 * 인게임 아니마 전투 캐릭터 제작 - 캐릭터 전투 사운드 - 캐릭터 전투 애니메이션 * 도감 - 히어로 - 캐릭터 - 서드파티 1. 이지텍스쳐무비를 이용한 비디오플레이어 개발 2. NCSDK를 이용한 네이버 카페플러그 연동 3. AdMobSDK 비디오 광고 적용 4. 푸쉬알림 /****************************************************************************/ [2014~2018] 데이세븐 개발 공통 사항 전체적인 프로젝트 매니징 NGUI, Animation / Animato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개발 및 구현 AssetBundle을 이용한 다운로드로직 구현 사내 SDK를 활용한 SceneManger기능으로 리소스 최적화 Xml / Json 을 활용한 데이터 개발/관리/파싱 AssetStore를 활용한 파티클 개발 구글 미디에이션 기능을 활용한 동영상 오퍼월 개발 AssetStore 및 TwitterKit을 활용한 SNS 공유 개발 AOS / IOS 빌드 및 출시 및 CS/디버그 Bitbuckit을 활용한 프로젝트 관리 [2017. 12 - 2018. 01] 부작용=남친? (OS X / 프로젝트인원 개발:1 / 기획:1 / 디자인 : 2 ) Unity3D 스토리 시뮬레이션 게임 AOS / IOS 출시 (AOS: https://goo.gl/gMDgQZ / IOS : https://goo.gl/HnxnzB) [2017. 08 - 2017. 09] 내방키우 (OS X / 프로젝트인원 개발:1 / 글로벌담당자 :3 / 디자인 : 1 ) Unity3D * 기존 AOS네이티브로 작업된 프로젝트를 Unity3D로 새로 만든 프로젝트 클릭커 게임 글로벌 출시 미국, 대만, 일본) * 미국 : Jewel Up My Room / 일본 : マイルームデコしよう! / 대만 : 打造我的房間 NGUI Localization 기능을 활용해 나라별 데이터 프로젝트 관리 [2017. 02 - 2017. 12] 내 목소리가 들려? (OS X / 프로젝트인원 개발:1 / 기획:1 / 디자인 : 3 ) Unity3D 스토리 시뮬레이션 게임 Spine2D 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및 개발 구현 구글 스냅샷, IOS 클라우드를 이용한 데이터 저장 개발 게임내 자체 유사 SNS 시스템 개발 AOS / IOS 출시 (AOS:https://goo.gl/sEsoir / IOS : https://goo.gl/PHRbaf) [2015. 09 - 2015. 12] 누가 그녀를 죽였나 (Win7 / 프로젝트인원 개발:1 / 기획:1 / 디자인 : 2 ) Unity3D 추리 시뮬레이션 게임 AOS / IOS 출시 (AOS: https://goo.gl/EYYGTf / IOS : https://goo.gl/DeDboR) Unity 2017~ - 소녀 감정을 배우다 (글로벌 출시 북미, 대만) 2016 ~ - 안심귀가 서비스 , 투명인간 김창식 2015 ~ - 누가 그녀를 죽였나, 얀데레하우스~꽃의무덤~, 가라는 던전은 안가고 (서브 개발자) Android - 데레테스트, 마춤뻡 파개자 Cocos2d_android 러브스토리 In The Zoo 2014 ~ Android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2014, 입맛테스트, 바보퀴즈, 위험한 금기사항​
자격증
2022.12
Unity Certified Associate: Game Developer Unity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13.09~2013.12
한국생산성본부 및 다우기술 주최 빅데이터전문과양성과정
2013.04~2013.09
itbank 자바웹솔루션전문가 과정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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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이력서는 2024년 04월 14일(일)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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