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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155825 | 취업활동 : 2024-05-20 (월) 10:25 입사 지원
게임클라이언트 3년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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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연봉
3500~4000만원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키워드
클라이언트, VisualC++, DirectX, Direct3D, STL, API, C++, MFC, 게임프로그래밍, 게임프로그래머
게임 분야
웹게임 기타
학력 고등학교졸업
2009~2012 졸업
○○○ 고등학교
경력 총 3 년 5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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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역량
보유기술
C/C++ - list에 포인터주소를 넣어서 list 멤버 순회. - 문자열 비교함수 strcmp를 사용하여 파일 검색. - new 이용하여 객체동적할당. - virtual 를 이용한 상속구조. - 객체 삭제 할 때는 template 함수를 사용. DirectX - 렌더링파이프라인 구축, 쉐이더 사용 STL - vector : 빠른 데이터 접근이 필요할 경우 사용. - list : 데이터 순회가 필요할 경우 사용. - map : 오브젝트에 Key값을 부여하여 관리. - 로컬, 월드, 뷰, 투영, 뷰포트, 레스터라이즈 순으로 랜더링 과정 적용(렌더링파이프라인 적용). - 레퍼런스 카운트를 활용하여 메모리 관리. - 관성, 힘, 마찰력, 중력, 등 물리 구현. - 컴포넌트 패턴 : 오브젝트에서 필요한 기능은 상속받거나 내부적으로 구현할 필요 없이, 미리 만들어둔 컴포넌트를 멤버로 가지고만 있으면 그에 해당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적용. - 옵저버 패턴 : UI 에서 데이터 갱신이 필요할 경우 옵저버를 통해 정보 갱신. - 브릿지 패턴 : 비슷한 기능의 이팩트를 관리하기 위해 활용. Win32 API - 원도우 생성 및 메시지 처리. - 메시지 루프 활용. 동적 라이브러리(DLL) - 자체 엔진 제작 및 클라이언트에서 사용. MFC - Map Tool 제작에 활용. PhysX - C++ 클라이언트에 PhysX엔진을 적용하고 활용 가능 Unity - UGUI,NGUI 활용 가능 버전 관리 시스템 - Git, SourceTree 사용 가능​
어학
일본어
회화능숙 · 공인시험
Jlpt 2급
|
2019.08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19.08~2020.08
쥬신게임아카데미 클라이언트 정규반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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