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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170453 | 취업활동 : 2024-05-17 (금) 14:33 이력서 수정
3년차 유니티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입사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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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연봉
면접 시 협의
근무지
경기>경기전지역, 서울>서울전지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키워드
클라이언트, Java, 게임프로그래밍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모바일게임 RPG, Casual
학력 대학교졸업
2013.03~2019.02 졸업
○○○ 대학교
주전공
정보통신공
학점
3.7 / 4.5
2011~2013 졸업
○○○ 고등학교
경력 총 3 년 4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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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역량
보유기술
*언어 C/C++, C#, JAVA *웹,서버 HTTP,Node.js *DB MS SQL *형상관리 GitHub, Perforce, SourceTree, GitHubDesktop, SVN *협업도구 Confluence, Redmine, Ms Teams, Slack, Mantis, *엔진 Unity - 주 사용 패키지 : NGUI, UGUI, DoozyUI, Superscroll **개발도구 Visual Studio 2015,2019 , VS Code ***참가 프로젝트 - 비 게임 1. Drone 제작 프로젝트 (개발기간 3개월) - 소프트웨어 담당 및 일정관리 2. 내시경 Viewer 제작 프로젝트 (개발기간 6개월) - 소프트웨어 담당 및 회원가입 시스템 구현, DB연동 3. JAVA 채팅방 프로젝트 (개발기간 2개월) - 소프트웨어 담당, 소켓 프로그래밍을 이용한 알림 구현 - 게임 ( 비상용 ) 1. Windows API를 이용한 게임 모작 프로젝트, 모모도라 : 달 아래의 진혼곡 (개발기간 3주) - 게임 내 모든 시스템 제작 2. DirectX를 이용한 게임 모작 프로젝트, Bastion (개발기간 1개월) - 게임 내 모든 시스템 제작 3. DirectX를 이용한 게임 모작 팀 프로젝트, Fez + Mario (개발기간 약 35일) - 이펙트, 환경, 맵, 제작툴 4. DirectX를 이용한 게임 모작 프로젝트, 드래곤네스트 (개발기간 약 40일) - 게임 내 모든 시스템 제작 5. DirectX를 이용한 게임 모작 팀 프로젝트,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 UI, NPC, 상점 및 퀘스트 시스템, 콜라이더 툴 제작 - 게임 ( 상용 출시 ) 1. 상용 모바일 MMORPG (2019 출시) - 공성전 담당 제작 및 라이브 이슈 대응 2. 상용 모바일 MMORPG (2021 출시) - 레드닷 시스템, 용해, 공성, 스킬 강화 콘텐츠, Google Translation API 번역 적용, UI 제작 및 라이브 이슈 대응 3. 차기 Project (미공개) - UI 콘텐츠 담당 ****보유기술 1. C# Aforge Library - 영상처리 라이브러리인 Aforge를 이용하여, 산업용 내시경 카메라를 제작, 산업용 내시경 카메라는 USB로 장착 가능하며, 시작, 정지, 사진촬영의 기능을 가지도록 하였습니다. 2. MS SQL - 회원들의 정보 관리를 위한 Data Table Sheet를 만들고, 정보 추가,정보 매칭, 정보 삭제등의 기능을 제작 하였습니다. 3. http, node js, Naver Map Api - 지도상에 적절한 좌표를 구해 매칭하기 위해 node js express 프레임워크를 이용해 로컬서버를 열고, http와 제공되는 API를 이용해 네이버지도에 좌표가있는 사진을 매핑하는 기능을 제작 하였습니다. 4. Windows API - API제공 함수를 이용해, 더블버퍼링, 델타타임 등의 게임에 필수적인 기능을 제작 하였습니다. 5. MFC - 게임 제작 툴을 제작하기 위해 MFC를 이용해 툴을 제작하였고, Collider Tool, Object Tool, Tile Tool, Map Tool, Path Tool등의 각종 기능을 가진 툴을 제작하여 게임제작을 원활하게 하였습니다. 6. DirectX - 게임 개발 SDK인 DirectX를 이용해 2D, 3D 게임을 제작하였고, 왼손 좌표계를 이용하는 DirectX에 맞춰 여러 수학적 판별식 및 자연스러운 동작 을 가진 오브젝트들을 제작, 또한 HLSL을 이용해 Shader 기법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7. Unity - 1인 개발 프로젝트를 짧은기간 진행해보면서 카메라, 콜라이더, 오디오 믹서, 시네마틱 카메라, 시스템, UI 등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7.1 NGUI : NGUI 패키지를 이용해 게임 UI를 제작했고, Button, Toggle, ScrollView, Grid 등을 활용하여 리스트 스크롤뷰 등 기획의도에 알맞는 UI를 제작했습니다. 7.2 UGUI : UGUI 와 DoozyUI 를 이용해 차기 프로젝트의 귀여운 컨셉트에 맞게 Click Event 등을 이용하여 UI 를 제작했습니다. 8. Redmine - 사내 협업관리 도구인 Redmine을 도입해, 팀원들의 요구사항을 보다 명료하고 효율성있게 개선 하였습니다. ​
자격증
2018.11
정보처리기사 한국산업인력공단
2018.01
IP 정보검색사 지식재산서비스협회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19.08~2020.08
쥬신게임아카데미 게임클라이언트프로그래머양성과정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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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작성자 : 신OO
  • 이 이력서는 2024년 05월 17일(금)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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