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검색 이력서 뷰

이력서 번호 : 185083 | 취업활동 : 2024-05-09 (목) 12:37 입사 지원
Unity3D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지원합니다.
이 인재의 모든 정보가 궁금하다면? 인재 매칭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프리랜서, 계약직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
서울>서울전지역, 부산>부산전지역, 경기>경기전지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키워드
DirectX, Direct3D, 게임프로그래밍, 게임프로그래머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모바일게임 RPG, Casual, Shooting, Simulation
학력 대학교졸업
2006.02~2013.08 졸업
○○○ 대학교
주전공
물리
학점
3 / 4.5
2001~2004 졸업
○○○ 고등학교
보유역량
보유기술
C/C++ -> 기초 수준 C#/Unity3D * Unity Vertex/Fragment Shader(HLSLPROGRAM ~ENDHLSL) - Vertex/Pixel/Hull/Domain/Geometry Shader -> 기초 수준 - Depth Shadow 구현 - Skinned Mesh Rendering System 구현 - PN Triangle(Bezier Triangle Patch) Based Tessellation 구현 * Unity Compute Shader(Direct Compute) -> 주로 충돌 체크에 사용 - Line to Triangle Test - Line to Sphere Test - Triangle to Triangle Test - OBB to OBB Test - Perspective View Frustum to Oriented Cube Test * Unity SRP(Scriptable Render Pipeline) - Local/World/View/Clip/Screen Transformation * Hermite Spline 구현 - Archer Unit 발사 로직에 사용 * Unity Camera Orbit System 구현 - Quarternion 이용해서 Google Earth 같은 카메라 회전 시스템 구현 * Unity BoneAnimation Sampling - AnimationClip에서 keyframe 추출 후 localPosition, localRotation, localScale interpolating - Animation CrossFade 함수 구현 - IJopParallelFor을 이용한 localToWorld함수 구현 * Unity SRP Shadow Map - Directional Light Shadow -> Cascaded Shadow Map - Point Light Shadow -> Dynamic Cube Shadow Map - Geometry Shader && Texture2DArray 이용 * Unity SRP Terrain Rendering - Culling (use Compute Shader) - LOD (use Compute Shader) - Cascaded Shadow(4 split) * Unity Photon Fusion v1.0 - 간단한 Lobby-Room System 구현 - RPC 함수 호출 - NetworkTransform을 이용한 Transform 동기화 * Direct3D11/Direct3D12 - Skinning(use Compute Shader) - Animation(use Compute Shader) - Cascaded Shadow(4 split) - CubeMap Shadow - VS/HS/DS/GS/PS/CS 사용가능 * DXR - Shadow, Reflection, Refraction - RayGenerationShader/ClosestHitShader/AnyHitShader/MissShader - TLAS/BLAS Build ​
자기소개서

취업활동을 목적으로 이력서를 등록한 회원의 신상정보 보호를 위해
채용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이용자는 해당 내용을 열람하실 수 없습니다.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이력서 열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력서의 전체 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력서 열람 서비스는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의 영업, 마케팅등 채용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위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작성자 : 전OO
  • 이 이력서는 2024년 03월 27일(수)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 잡코리아(유)는 구직자가 등록한 문서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첨부된 문서를 신뢰하여 발생한 법적 분쟁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또한 구인/구직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시 이력서 삭제 혹은 비공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 취업활동을 위해 등록한 이력서 정보이며 게임잡은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누구든 본 정보를 게임잡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본 정보를 출력 및 복사하더라도 채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본 정보를 출력 및 복사한 경우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책임은 출력 및 복사한 당사자에게 있으며 정보통신부 고시 제2005-18호(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가 담긴 이력서 등을 불법유출 및 배포하게 되면 법에 따라 책임지게 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