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검색 이력서 뷰

이력서 번호 : 285169 | 취업활동 : 2024-05-16 (목) 19:54 입사 지원
[신입/클라] Trade Off를 생각하는 개발자 이정철입니다.
이 인재의 모든 정보가 궁금하다면? 인재 매칭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계약직, 인턴
연봉
면접 시 협의
근무지
서울>서울전지역, 경기>경기전지역, 인천>인천전지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키워드
클라이언트, Unity, 게임프로그래머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모바일게임, 콘솔게임, 멀티플랫폼게임 RPG, Casual, Shooting, SNG, Simulation
학력 대학교졸업
2018.18~2024.02 졸업
○○○ 대학교
주전공
컴퓨터공학과
학점
3.4 / 4.5
2015~2018 졸업
○○○ 고등학교
보유역량
보유기술
C# : - 객체 지향 요소 및 SOLID 원칙에 대해 이해하고 있음 - 추상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사용한 설계 가능 - 각종 디자인패턴 싱글턴 패턴, 전략 패턴, 상태 패턴 등을 사용한 효율적이 개발 가능 - 딕셔너리, 큐, 스택, 리스트 등 자료구조를 이용한 오브젝트 풀링구현 가능 - 배열과 리스트의 차이를 이해하고 적용 할 수 있음 유니티 : - 유니티 프로파일러를 통한 최적화에 대한 이해및 원인 파악 가능 - 유니티 SpriteAtlas를 통한 batching 최적화 가능 - 유니티 프레임 디버거를 통한 그래픽스 최적화에 대한 이해 및 원인 파악가능 - 유니티 버츄얼 시네머신을 사용한 카메라 제어 가능 - CSV를 이용한 데이터 파싱 가능 - 애니메이터, 레이어, 아바타 마스크를 통한 애니메이션 제어 가능 - 포스트 프로세싱을 사용한 후 처리 효과 적용 가능 - 스크립 터블 오브젝트를 통한 데이터 경량화를 시켜 최적화 가능 - 네비게이션 시스템과 BT를 이용한 AI 제작 가능 - Json을 이용한 데이터 저장 및 관리 가능​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23.07~2024.02
경일게임아카데미 Unity 3D 기반 게임 프로그래밍
유니티와 C# 문법을 이용한 게임 프로그래밍 학습
자기소개서

취업활동을 목적으로 이력서를 등록한 회원의 신상정보 보호를 위해
채용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이용자는 해당 내용을 열람하실 수 없습니다.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이력서 열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력서의 전체 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력서 열람 서비스는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의 영업, 마케팅등 채용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위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작성자 : 이OO
  • 이 이력서는 2024년 05월 08일(수)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 잡코리아(유)는 구직자가 등록한 문서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첨부된 문서를 신뢰하여 발생한 법적 분쟁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또한 구인/구직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시 이력서 삭제 혹은 비공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 취업활동을 위해 등록한 이력서 정보이며 게임잡은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누구든 본 정보를 게임잡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본 정보를 출력 및 복사하더라도 채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본 정보를 출력 및 복사한 경우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책임은 출력 및 복사한 당사자에게 있으며 정보통신부 고시 제2005-18호(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가 담긴 이력서 등을 불법유출 및 배포하게 되면 법에 따라 책임지게 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