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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73279 | 취업활동 : 2024-05-09 (목) 00:23 입사 지원
[Unreal/Unity]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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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연봉
면접 시 협의
근무지
서울>서울전지역, 아시아·중동>아시아·중동전지, 북아메리카>북아메리카전지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키워드
클라이언트, VisualC, VisualC++, DirectX, Direct3D, STL, Win32, C, C++, 모바일, Android, 게임프로그래밍, 게임프로그래머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모바일게임, 콘솔게임 RPG, Shooting
학력 고등학교졸업
1992~1995 졸업
○○○ 고등학교
경력 총 18 년 1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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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역량
보유기술
Unreal Engine 제작 게임 구글 런칭 UnityEngine 제작 게임 구글, Nintendo Switch Store 런칭 Gamebrio Engine 을 활용한 MMORPG 유지 보수 Value Source 엔진 활용 FPS 게임 런칭 C/C++ 사용 가능 ​
자격증
1998.07
전자기기기능사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어학
일본어
회화능숙 · 공인시험
일본어능력시험 1
|
2002.02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01.07~2003.03
게임아카데미 게임 프로그래밍 (2기 졸업)
게임 프로그래밍 1년 과정 이후 팀을 구성하여 각 팀 별로 프로젝트를 진행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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