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갤러리 상세

Sniper Elite 4 Karl Fairburne

작성자
GL_24260***
작성일
2020-02-11
작업툴
3D Max 기타
조회수
323
좋아요 수
0

Sniper Elite 4 Karl Fairburne

작품소개
사용툴 : Autodesk 3DS MAX, ZBrush, Substance Painter, Mamoset Toolbag3, 3D-Coat, Photoshop
[Sniper Elite 4] – Karl Fairburne
실사 남성 캐릭터를 만들면서 실제로 많은 자료를 검색하고 찾아서 제작을 했습니다.
특히나 Substance Painter 툴을 주로 많이 쓰면서 실사 모델링에 노력을 했습니다.
자료를 검색을 하면서도 실제 제2차 세계대전의 군복 검색도 많이 했고, 군복이 최소 게임에 비슷한 복장을 검색과 인게임 내에 캡처를 통해서 제작을 했습니다. 컨셉이 저격이 메인 FTPS 게임 이다 보니 저격총을 만드는데 무기 청사진을 많이 조사 하고 묘사가 힘들어 보이는 부분은 다른 3D 모델링을 참고 해서 표현을 했습니다. 저격총은 주로 많이 유명한 1935년에 제작된 Mauser Karabiner 98 kurz 소총을 만들고 싶어서 직접 모델링을 진행 했습니다. 되도록이면 인게임 과 비슷하게 만드려고 노력을 했고 최적화도 목표로 제작을 했습니다

GL_24260*** 님의 이미지 포트폴리오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