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크래프톤 '스매시 레전드' 구글 인기 순위 1위 달성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12-09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독립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의 멀티플랫폼 게임 '스매시 레전드'가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는 '스매시 레전드'는 특징적인 콘셉트의 세계관과 캐주얼한 전투 경험, 호쾌한 타격감을 지닌 난투 액션 PvP 게임이다. 지난 7일 구글 인기 순위 2위까지 상승한 후, 마침내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했다. 다른 앱 마켓인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8일 기준 인기 순위 5위까지 상승하며 최상위권에 위치했다.

이 작품은 지난 2021년 4월 출시 이후, 약 2년 6개월만인 지난 11월 PC와 모바일 합산 누적 다운로드 1000만회를 달성했다. 최근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하며 국내를 중심으로 다운로드 횟수가 크게 늘었다.

한편 크래프톤은 내년 1윌 1일까지 ▲신규 유저 환영 ▲스피드 레벨업! ▲산타의 선물을 되찾아라! 등 3종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유저 환영’ 이벤트는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도 매일 무작위 레전드를 100%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피드 레벨업!’ 이벤트는 레전드의 빠른 레벨업을 도와주는 경험치 부스트를 지급한다. ‘산타의 선물을 되찾아라! 이벤트에서는 특별 프로필 아이콘과 스킨을 비'해 원하는 각성을 구매할 수 있는 선택 각성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주간 퀘스트를 완료한 플레이어는 습득할 수 있는 재능을 모두 보유한 최대 레벨 레전드 1명을 획득할 수 있는 ‘풀성장 선택권’과 인기 레전드인 ‘레드’와 ‘플레어’의 스킨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