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슈퍼캣RPG '프로젝트G' 전직군 집중 채용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2-13

슈퍼캣(대표 김영을)은 내달 3일까지 RPG 개발 자회사 슈퍼캣RPG가 신작 '프로젝트G' 개발 관련 전 직군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젝트G'는 넥슨과 합작하는 대형 MMORPG로, 지난 2022년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뉴트로 동양풍 2.5D 도트 아트 스타일로 개발 중이다.

채용 분야는 ▲게임 기획 ▲게임 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PM ▲QA 등 개발 관련 전 직군을 아우른다. 집중 채용 기간에는 지원자들의 부담 완화를 위해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하는 한편, 최종 입사 시 100만원의 웰컴 보너스를 지급한다.

이 회사는 18개 포지션에서 50명 이상을 채용할 계획이다. 나이나 학력, 성별 등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집중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는 채용 관련 상세한 정보는 물론 '프로젝트G' 개발에 몸담은 현직자들의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슈퍼캣RPG는 모회사 슈퍼캣과 동일한 기업문화와 복리후생을 갖추고 있다. 대표적인 복지제도는 ▲비포괄임금제 도입을 통한 1분 단위 초과 근무 수당 지급 ▲연 단위 300만원 복지 카드 제공 ▲자율 출퇴근 제도 운용 ▲주거 대출 이자 지원 ▲계절 휴가 및 장기근속 포상 등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