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빅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신규 시즌 마도사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2-16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16일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신규 SSSR 등급 시즌 마도사 ‘파티’ 윌리엄과 ‘파티’ 미모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파티’ 윌리엄은 필살기 ‘미스틸테인의 대수’로 적 진형에 거대한 세계수를 생성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세계수의 씨앗’, ‘급성장’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파티’ 미모사는 파티를 열어 단일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필살기 ‘파티에 어서 오세요!’를 사용하고, ‘화"의 일격’과 ‘함께 하실래요?’의 스킬을 사용하는 힐러 포지션의 마도사다.

이 회사는 신규 콘텐츠 '토벌전: 베텔기가스'를 선보였다. 콘텐츠 참여 시 계정당 최대 2회 교환 가능한 SSR 등급 만능 피스와 1천만 유르에 해당하는 토벌전 유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장비 개발 시 재료를 모두 등록하여 LR등급까지 게이지가 찼을 경우 LR장비 획득 확률이 기존 5%에서 95%로 "정된다.

이 회사는 오는 19일까지 3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SSR 등급 공용 마도사 피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발렌타인 특별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커스텀 보너스 픽업 소환을 통해 SSR 등급 스킬 각성 페이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200회 소환 달성 시 유저가 선택한 대상이 100% 확률로 소환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