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 7기 모집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2-26

슈퍼캣(대표 김영을)은 26일 아트 직군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 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는 교육 커리큘럼 구성부터 운영, 관리, 채용 연계까지 슈퍼캣이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슈퍼캣의 현직 도트 아티스트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해 도트 그래픽에 특화된 지식과 전문 기술, 노하우를 전수한다. 인재 양성이라는 취지에 맞게 모든 과정을 전액 무료로 운영하며 각종 장비 지원 및 학습 공간 개방, 카페테리아 음료, 간식 무제한 제공 등 풍부한 혜택을 제공한다.

7기 선발 예정 인원은 20명 내외이며, 내달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받는다. 서류 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개별 인터뷰가 진행되며,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수강생은 29일부터 총 12주간 기초 이론부터 응용, 심화 단계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기본기를 체득하고, 이후 현업 기반의 실습과 실무형 과제를 통해 실무 감각을 배양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최종 평가 결과에 따라 채용 연계의 기회를 제공한다. 1기의 경우 90%의 수강생이 채용 전환에 성공했으며, 2기 수강생은 채용 전환율이 100%에 달한다. 기수별 평균 채용 전환율은 70% 이상이며, 입사한 인원은 누적 70여명에 달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