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 'MLB 라이벌' 신규 시즌 사전예약 시작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3-12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12일 모바일 야구 게임 'MLB 라이벌'의 신규 시즌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MLB 라이벌’은 컴투스의 20여 년 야구 게임 제작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글로벌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30개 구단의 모든 구장 및 선수들을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생생한 야구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은 메이저리그 개막 전까지 ‘MLB 라이벌’의 글로벌 서비스 지역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글로벌 유저에게 게임 내 재화인 3천 스타를 지급하고, 누적 예약자 수에 따라 ‘구단 선택 프라임팩’, ‘시그니처팩’ 등 다양한 아이템과 추가 재화를 선물한다.

이 회사는 사전예약과 더불어 개막 전까지 ‘MLB 라이벌’에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를 반영한 ‘2024 시즌 라이브 카드’를 추가하고 게임의 재미를 더할 대규모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 투어’를 기념해 ‘서울 시리즈 카운트 다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구단 성장에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을 비'해 ‘프라임 등급 카드팩’, ‘프리미엄 스카우트 티켓’ 등을 지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