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비주얼샤워`하얀섬`시즌2로재탄생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6-07-22

비주얼샤워가 피처폰 시절 선보인 모바일 어드벤처 '하얀섬' 시리즈를 글로벌 시장에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는 최근 모바일게임 하얀섬 시즌2: 부서진 납 심장을 글로벌 시장에 론칭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이 작품은 지난 2009년 피처폰 시절부터 명맥을 이어왔으며 보기 드문 어드벤처 모바일게임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3부작 시리즈를 이어가며 앱스토어 1위 및 유료 다운로드 30만을 기록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이 회사는 지난해 이 작품을 새롭게 다듬은 하얀섬: 죽음에 이르는 꽃을 글로벌 시장에서 선보이며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이 작품은 전작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에피소드가 추가되며 단순 리뉴얼이 아닌 신작으로 평가받을 만 했다.

또 시즌1의 마지막 역시 예상할 수 없었던 반전이 구현돼 이번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특히 과거 선보였던 '하얀섬2와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는 점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하얀섬 시리즈 스토리를 총괄하는 정하경 시나리오 팀장은 시즌2 서장에서 새로운 인물들에 대한 소개와 시즌2의 발단이 되는 사건을 다루기 때문에 하얀섬 시리즈를 전혀 모르는 유저들도 충분히 몰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또 서장을 완료한 유저 의견을 수렴해 이후 이야기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재 전세계 90만 회원을 확보한데 이어 후속 시즌 및 신작 공세로 해외 시장 저변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