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빌,`크리티카`글로벌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7-08-08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2차 업데이트를 8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체술사, 암살자, 뇌쇄나찰, 혈요화 등 캐릭터에 기존 각성 시스템의 상위 개념인 초극 시스템을 적용, 화려한 캐릭터 전신 이펙트가 가능하게 됐다. 스킬 초극도 탑재돼 다양하고 강력한 공격이 가능해 졌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게임빌은 또 펫 조합을 거쳐 추가 스텟을 받을 수 있는 펫 보유 효과 시스템을 공개하고, 지옥의 군주, 지옥의 명품 엑스를 포함한 신규 아바타 25종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유저 맞춤형 콘텐츠를 선보였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모바일 게임으로 손 안의 초(超)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울 만큼 스마트폰에 특화된 통쾌한 액션과 속도감이 특징이다.

최근 베트남 애플 앱스토어 게임 전체 매출 순위 1위에 올라서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3년 넘게 롱런 중인 스테디셀러 작품이기도 하다.

한편, 게임빌은 최대 7일간 접속만 하면 초월 펫 조각, 정수 3종, 골드, 라피스를 획득할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게임스 정형기 인턴기자 mehrlicht@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