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펄어비스 `검은사막M` 올해 게임대상 수상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8-11-14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대통령상)을 수상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기술ㆍ창작상 부문을 비롯해 6관왕을 차지했다.

14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문화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13개 부문 18개 분야에서 총 21개 상이 시상됐다.

올해 본상 중&대상은 ‘검은사막 모바일’,최우수상(국무총리상)은 넥슨의 ‘야생의 땅 : 듀랑고’가 차지했다. 우수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에는 넷마블몬스터의 ‘나이츠크로니클’, 네시삼십삼분의 ‘복싱스타’, 포플랫의 ‘아이언쓰론’, 슈퍼크리에이티브의 ‘에픽세븐’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본상 중 기술ㆍ창작상 부문은 별도의 기술창작 심사를 통해 후보를 선정한 후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그 결과 기획ㆍ시나리오, 그래픽 분야에 넥슨의 ‘야생의 땅 : 듀랑고’가, 사운드와 캐릭터 분야에는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에게 각각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본상 ▲대상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최우수상 넥슨 ‘야생의 땅 : 듀랑고’ ▲우수상 ㆍ 모바일 게임 분야(공동수상) : 넷마블몬스터 ‘나이츠크로니클’, 네시삼십삼분 ‘복싱스타’, 포플랫 ‘아이언쓰론’, 슈퍼크리에이티브 ‘에픽세븐’ ◇기술창작상 ▲기획시나리오 분야 넥슨 ‘야생의 땅 : 듀랑고’ ▲사운드 분야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그래픽 분야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 캐릭터 분야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 우수개발자상 ▲프로그래밍 펄어비스 지희환 ▲ 기획ㆍ디자인 펄어비스 조용민 ◇사회공헌우수상 NHN 엔터테인먼트 ◇차세대 게임 콘텐츠상 에이아이엑스랩 ‘흉가 VR’ ◇게임콘텐츠크리에이터상 BJ 킴성태 ◇인기게임상 ▲국내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해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 ◇ 게임비즈니스혁신상 네오위즈 박현정 ◇ 스타트업 기업상 버프스튜디오 ◇ 인디 게임상 자라나는씨앗 ‘맺음: 지킬앤하이드’ ◇ 굿게임상 파더메이드 ‘동물의 정원’

[부산=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