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게임뉴스 상세

스카이라인, 모바일 MMORPG ‘유니온’ 서비스 시작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12-26

src=http://file.gamejob.co.kr/Community/News/View.asp?FN=/Community/News/img/2019/12/27/217320_47071_2634.jpg

스카이라인게임즈는 26일 모바일 MMORPG ‘유니온’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캐릭터를 돕는 독특한 환수 시스템으로 다양한 방식의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전사, 마법사, 암살자로 나뉘는 캐릭터는 고유의 무기와 특성을 가질 뿐만 아니라 환수와 함께할 때 훨씬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게임 내 핵심은 30여 종의 환수의 수집부터 육성, 소환과 합체 등이 가능한 환수 시스템이다. 수집한 환수는 속성 강화와 스킬 습득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3종의 환수를 소환해 캐릭터와 함께 전투에 참여 가능하다.

또 게임 아이템을 자유롭게 사고팔 수 있는 자유거래 시스템이 도입됐다. 1:1 개인거래 또는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탐욕의 땅, 악마의 탑과 같은 다양한 PVE 콘텐츠부터 아레나, 대규모로 즐기는 PVP 콘텐츠인 영지전과 군단전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있다.

[더게임스 신석호 기자 stone88@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