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게임뉴스 상세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신규 맵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1-08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8일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맵 ‘알록달록 도깨비 소굴’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보인 신규 맵은 럼블 모드 방식으로 이뤄진다. 한 팀에 8명씩 구성돼 팀 대전으로 진행되며 제한 시간 내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은 팀이 승리를 차지한다.

이용자들이 제한 시간 내 도깨비의 색과 같은 색깔의 발판을 밟으면 성공 횟수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된다. 반대로 도깨비와 다른 색깔의 발판을 밟거나 아예 발판을 밟지 못하면 ‘게임 오버’ 상태가 되며 더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없다.

길드 활성화를 위해 길드 공방을 비롯한 다양한 시스템도 개선됐다. 길드 공방을 통해 길드장은 아이템 제작, 재화 소비 및 배분 방식을 관리할 수 있다. 길드원들은 자신이 필요한 아이템을 등록, 공방 아이템의 진행도를 길드 포인트로 축적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이번 ‘이매망량’ 업데이트와 함께 나뉜 청실과 홍실 팀 간의 캐주얼 e스포츠 대회 ‘팀 대항전’의 온라인 예선이 시작된다. 이번 대회 예선은 내달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팀 대항전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서울과 부산 지역을 설정해 대회 참가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더게임스 신석호 기자 stone88@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