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게임뉴스 상세

펄어비스, 유튜브 광고 순위 7위 올라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1-16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격투가X질풍가도’ 스페셜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2019년 연말결산’ 7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격투가X질풍가도’ 스페셜 영상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새 클래스 ‘격투가’의 액션과 하현우의 가창력이 어우러진 구성이 화제가 됐다. 영상이 공개된 후 ‘질풍가도’ 원곡이 멜론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오르며 음원차트 역주행을 보였으며, ‘검은사막 모바일’도 당시 복귀 유저가 248% 증가했다.

펄어비스는 지난해 ‘격투가X질풍가도’ 외에도 ‘너에게 란’ 광고와 네네치킨 콜라보를 진행하기도 했다. 모바일뿐만 아니라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역시 해태제과와 함께 출시 한 ‘껌은사막’, 유튜버 ‘소련여자’ 크리스와 진행한 새 클래스 ‘가디언’ 광고 등을 선보였다.

[더게임스 강인석 기자 kang1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