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갓오브하이스쿨` 5주년 맞이 공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5-26

원컴즈가 웹툰 원작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분위가 전환을 꾀하고 있다.

원컴즈는 27일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5주년 맞이 온라인 간담회를 갖고 업데이트 계획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간담회는 인터넷 방송을 통한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BJ랄랄이 진행을 맡는다. 이를 통해 향후 업데이트 내용 일부를 공개하고 유저들과의 질의응답을 가질 예정이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26일까지 간담회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 이외에도 간담회를 통해 5주년 굿즈(상품) 및 게임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간담회와 맞물려 5주년 맞이 공세도 본격화될 예정이다. 27일 간담회 방송 이후부터 내달 말 업데이트 전까지는 신규 및 복귀 유저 및 기존 유저를 위한 혜택 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새로운 유저 모객에도 적극 나서 분위기 전환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이 회사는 간담회 직전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공세에 시동을 건다. 26일 새로운 캐릭터 추가 및 기존 캐릭터 상향을 비롯, 기능 개선 및 오류 수정 등의 작업을 진행한다.

원컴즈는 지난해 와이디온라인(현 아이톡시)로부터 이 작품에 대한 서비스를 이관받았다. 기존 공동 개발에서 단독 개발체제로 변경하며 온전히 이 작품을 책임져 온 것이다.

때문에 이번 5주년 맞이 공세는 이 회사가 서비스 이관 이후의 역량을 검증받고 유저 간 신뢰를 더할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또 분위기 전환을 통해 흥행 지표 측면에서도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전망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