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펍지 `배틀그라운드` 7.3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6-19

펍지(대표 김창한)는 최근 ‘배틀그라운드’에 7.3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 회사는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메뉴에 e스포츠 탭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CS) 1,2’에 대한 소식 및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탭에서는 권역별 참가팀 정보 및 누적 순위, 대회 일자별 스탯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PCS1’ 승자를 예측하는 이벤트 ‘Pick’Em 챌린지’가 내달 2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 시청 및 인게임 아이템 구매로 투표권을 획득해 ‘PCS1’의 승자를 예측하고 성공 시 보상을 받는 방식이다. 아이템 판매 수익의 25%는 4개 권역에 동일하게 배분한다. 12.5%는 우승 상금에 추가하고 나머지 12.5%는 각 팀에 나눠 모든 팀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또 7.3 업데이트를 통해 새 투척 무기 ‘C4’를 추가했다. C4는 반경 25m 이상의 넓은 폭발 범위의 무기로 에란겔, 미라마, 사녹, 비켄디 등 4개 맵에서 등장한다.

C4는 일반 투척 무기와 사용법이 동일하나 투척 거리가 매우 짧고 설치 후 16초가 지나면 폭발하는 특징이 있다. 벽을 관통하는 강력한 폭발력을 자랑하며, 건물 표면 및 차량에 부착할 수 있다.

대대적인 차량 밸런스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차량 폭발 지연 메커니즘 도입으로 차량 내구도가 0에 도달해도 즉시 폭발하지 않고 5초 후 폭발한다.

단 레드존, 판처파우스트 등 높은 폭발 데미지를 받으면 즉시 폭발하기도 한다. 차량 부위별 피해량 세분화 시스템은 버기, 다시아, UAZ, 미라도, 픽업트럭 등 일부 차량에 적용되며 엔진차체지붕 등 차량 구획에 따라 피해도가 달라진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