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던전앤파이터` 여마법사 진각성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8-20

넥슨이 8월 셋쨋주 정기점검을 갖고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등 온라인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서든어택’과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여름 맞이 공세의 마지막 단계를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던전앤파이터’에 여마법사 캐릭터 ‘진 각성’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엘레멘탈마스터, 소환사, 배틀메이지, 마도학자, 인챈트리스 등 5개 캐릭터의 진 각성을 추가했다. 진 각성은 100레벨 달성 후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다 강력한 캐릭터로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여마법사 진 각성 캐릭터는 각각 ‘코스믹 캘러미티’ ‘포식의 델라리온’ ‘프레센시아’ ‘아르스마그나’ ‘종막극’ 등의 100레벨 진 각성기를 획득할 수 있다. 95레벨 패시브액티브 스킬도 함께 습득하게 된다.

이 회사는 4인 파티로 참여 가능한 ‘추방자의 산맥’도 추가했다. ‘스트루 산맥’ 지역에서 여러 던전을 플레이 하는 콘텐츠로, ‘탈리스만’ ‘룬’ ‘몬스터 카드’ 등을 수집할 수 있다.

추방자의 산맥은 점령지결계성채봉인지 등 5개 던전으로 구성됐다. ‘결계’ 완료 후 ‘성채’를 거쳐 최종 목적지인 ‘봉인지’로 이동하거나 능력치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점령진을 먼저 공략하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새 지역에서는 레어유니크 등급의 ‘성흔의 탈리스만’을 비, ‘검은 밤의 잔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검은 밤의 잔재는 탈리스만 및 룬 업그레이드 재료 또는 ‘탈리스만 재율기’ 구매에 사용된다.

이 회사는 내달 17일까지 여마법사 캐릭터의 미션 수행에 따라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와 ‘무기 아바타 상자’ 등을 지급한다. 추방자의 산맥 미션 달성 시에도 ‘95LV 유니크 탈리스만’ ‘거짓 성흔의 실패작 코스튬 상자’ 등을 제공한다.

‘서든어택’에서는 여름 캠페인 ‘찐 업데이트’ 마지막 순서로 15주년 대축제 이벤트를 선보였다.

먼저 내달 3일까지 일일 미션과 SP 구매를 통해 빙고 티켓을 모아 빙고볼로 교환하며 숫자를 맞춰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정당 최대 9회까지 참여할 수 있고 빙고 완성 횟수에 따라 ‘20만 통합 경험치’ ‘PNR-10(S) 15th(영구제)’ ‘브레드&슈가 캐릭터 세트(영구제)’ ‘윈체스터(S) 15th(영구제)’ 등의 보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줄을 완성할 때는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 26일까지 특정 시간대 접속하면 ‘[15th] Ani 칭호’ ‘TRG21(IS) 15th (영구제)’ ‘M4A1 Aim 15th (영구제)’ 등 15주년 기념 보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매일 저녁 인터넷 방송 ‘서든 라이브’에서 선정한 미션을 완수하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에마지막 여름 업데이트 ‘어웨이크’ 3차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날 업데이트에서는 아케인리버의 새 지역 ‘셀라스, 별이 잠긴 곳’이 추가됐다. 5차 전직을 완료한 240레벨 이상 입장 가능한 콘텐츠다. 신비한 바다 깊은 곳 어둠 속에서 빛을 찾아 나서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 회사는 내달 16일까지 6개 캐릭터로 전투 대원을 꾸려 상대 팀과 대결을 펼치는 ‘유니온 아레나 시즌1’을 오픈한다. 5개 라운드 중 3개 라운드를 먼저 승리하는 방식이며 일일 및 누적 승리 미션을 비, 랭킹 등에 따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어웨이크 각성의 시간’에서 마지막 등급 ‘만공의 비급’이 공개됐다. 내달 2일까지 최대 주화 40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속성 수련’을 포함 ‘만공의 보옥’ 및 ‘소공의 보물상자’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좀비 라이즈’ 모드의 랜덤 무기 이벤트가 추가됐다.

해당 이벤트는 ‘더스트’ ‘좀비 정크 하우스’ ‘선 저잣거리’ ‘이탈리아’ ‘이스테이트’ ‘어비스2’ 등에서 즐길 수 있다. 인간 진영은 이를 통해 ‘보이드 어벤저’ ‘인퍼널 캐논’ ‘파천화룡포’ ‘드레드노바’ 등 고급 무기를 무작위로 획득해 좀비 소탕에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내달 24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X-TRACKER’ ‘듀얼소드 팬텀 슬레이어’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좀비 히어로’ ‘좀비Z’ 등 지정된 모드에서 임무를 완수하고 포인트를 쌓으면 ‘지옥무쌍검(무제한)’ 등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카운터사이드'

한편 넥슨은 모바일게임 ‘카운터사이드’ 서비스 200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내달 2일까지 매일 이벤트 재화를 지급하고 이를 모아 ‘세트 바이너리’ ‘기밀 채용 계약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이벤트 에피소드 ‘운명의 여름’ 세 번째에 해당하는 ‘바캉스 이벤트 에피소드 액트3’도 함께 업데이트했다. 플레이 보상 ‘오리돌고래플라밍고 튜브’을 모아 이벤트 함선 ‘캡틴 바르바로사’, ‘메인화면(로비) 배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지수’ ‘나나하라 치후유’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나나하라 치나츠’ 등 6개 캐릭터에 대한 바캉스 테마 스킨도 추가했다. 이 외에도 바캉스 테마로 제작된 월페이퍼 및 배경화면을 공개하고 희망 굿즈에 대한 설문 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