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 `타이니팜` 9주년 맞이 이벤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9-10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28일까지 모바일게임 ‘타이니팜’의 9주년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작품은 동물 캐릭터 수집과 육성, 농장 관리 등을 즐길 수 있는 SNG다.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 및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에 힘입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000만건을 기록했다.

이 회사는 이 같은 9주년을 기념하고 특별한 재미를 더하기 위한 ‘터틀 캠핑장에서의 생일파티’ 콘셉트로 다양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9주년까지 9개의 기념 케이크를 모두 설치한 유저 등 350명에게 한정 디자인 선물 ‘타이니팜 9주년 폴딩 매트와 타이니 가방’을 증정한다. 8주년 이후의 전설 동물 중 하나를 임의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및 재화가 포함된 스페셜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터틀 캠핑장’ 곳곳에 숨겨진 미션 및 ‘9주년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를 통해 게임 재화 및 이벤트 동물 9마리의 ‘촛불 병아리’를 얻을 수 있다.

‘캠핑장 체크리스트’ 미션을 진행해 달성 유저들에게는 한정판 동물인 ‘9주년 푸른색 화산 고양이’를 제공한다. 9999번째 마다 ‘9주년 화산 고양이의 알’을 부화한 유저에게 전설 동물 ‘9주년 화산 고양이’를 지급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 회사는 미션 참여 횟수에 따라 9주년 이벤트 동물 2개를 지급하고, 벨 사용에 따른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