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페이퍼게임즈 `샤이닝니키` 사전예약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9-10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10일 모바일게임 ‘샤이닝니키’에 대한 사전예약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이 작품은 캐릭터를 꾸미는 스타일링 게임 ‘니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1000여개 이상 재질감 및 디테일을 응용해 다양한 패션을 연출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보다 탄탄한 짜임새의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미라클 대륙의 멸망을 막기 위해, 약 680년 전으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가 전개되며 모험 중 개성 강한 디자이너들을 만나기도 한다.

디자이너들과 힘을 합치거나 서로 스타일링 배틀을 하며 비밀을 밝히는 등 다양한 극적요소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홈’ 기능을 통해 주인공 니키와 대화를 하거나 선물을 하는 등 다양한 인터랙션 요소도 지원된다.

사전예약은 별도의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에게는 작품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선택 의상 세트가 제공된다. 또 50만명 달성 시에는 전원에게 ‘몽환’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페이퍼게임즈는 이날 프로모션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한국의 각 명소에 등장해 패션 스타일과 포즈를 선보이는 니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