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디제이맥스리스펙트V`24일음원쏟아진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9-18

네오위즈가스팀을통해서비스중인온라인리듬게임'디제이맥스리스펙트V'에 24일 신규DLC가추가될예정이다.다수의리마스터음원추가가예고됐다.

'테크니카'1,2,3오리지날사운드트랙으로선보이는이번DLC는총리마스터된73가지음원,59가지의보너스트랙이포함됐다.출시되는음원들은모두새롭게리마스터링되어고음질로제공된다.테크니카는 2008년디제이맥스시리즈로출시된아케이드게임명칭이다.

2010년서비스종료된'디제이맥스테크니카'이후2,3편후속작이나왔으나2013년'디제이맥스테크니타3'를끝으로아케이드시리즈는마무리됐다.아케이드외에플레이스테이션비타(PS Vita)와모바일버전이출시되기도했다.

이같은신규DLC소식에팬들의호평이이어지고있다.테크니카아케이드시리즈이후선보인비타와모바일버전이아쉬운성적을거두며서비스종료됐던만큼스팀판을통해다시한번플레이해볼수있길바랐다.

각음원목록과소개영상은공식유튜브채널을통해확인가능하며인터페이스(UI)등추가변경요소도있어유저들의기대감이높은상황이다.또테크니카시리즈외에기어와노트등의이미지를변경해주는기어팩도24일등장한다.단순UI뿐만아니라피버효과등이펙트도변경된다.공지를통해안내된내용에따르면해당DLC에대한자세한정보는22일공개될전망이다.

스팀차트에따르면이게임의평균접속자수는최근한 달간25%증가한수치를보였다.마지막DLC가3월이라는 점을고려하면이례적인현상이다.네오위즈가지난13일미국게임쇼'팍스웨스트(PAXWEST)’온라인행사에이게임을선보인바있다.당시네오위즈가스팀을통해서비스하는스컬,메탈유닛등이함께소개됐다.

디제이맥스오리지널시리즈에속하는'디제이맥스리스펙트V'에등장하는테크니카시리즈인만큼유저들의호평이출시이후에도이어질지귀추가주목된다.일부유저들은테크니카시리즈가온라인뿐만아니라다른플랫폼에서도만나볼수있기를기대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