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몬스터헌터 콜라보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9-28

네오싸이언은 내달 12일 오전 10시까지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캡콤의 ‘몬스터헌터’ 시리즈와 5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무페토-지바’ ‘라기아크루스’ ‘얀쿡크’ 등 새 몬스터 3개를 포함한 29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기간 중 접속 시 콜라보 몬스터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몬스터헌터 콜라보 에그’와 던전에서 소재를 모아 진화할 수 있는 ‘헌터(여)’를 지급한다.

‘이베르카나’ 등 일부 콜라보 몬스터에 대한 새 어시스트 진화가 추가됐다. ‘무페토-지바’는 둘 중 하나로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기간 한정으로 ‘마법석2개+몬스터헌터 콜라보 에그’ ‘마법석30개+★7확정 MH 콜라보 에그’ ‘마법석15개+확정 셀레기오스 에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스페셜 던전에서는 ‘몬스터헌터 콜라보 2’가 등장한다. 각 던전에서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헌터(남), 헌터(여)의 궁극진화 소재 아이템이 드롭되며 소재를 모으면 ‘칠흑 장비’ 및 ‘풍월 장비’ 등으로 궁극진화할 수 있다.

‘몬스터헌터 챌린지!’ 완료 시 ‘개최기념! 몬스터헌터 콜라보 에그’를 획득할 수 있으며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몬헌 콜라보!’는 완료할 때마다 ‘창장의 보옥’이 메일로 지급된다. ‘스킬 레벨 업 몬스터헌터’에서는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와 같은 스킬을 지닌 몬스터를 팀에 편성하고 완료하면 스킬 레벨이 반드시 상승하게 된다.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콜라보 몬스터 ‘헌터(남) 제우스GIGA 장비’ ‘헌터(여) 발키리CIEL 장비’ ‘헌터(여) 아테나NON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 구입 라인업에는 ‘헌터(남)’과 ‘헌터(여)’가 등장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