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현대차 제휴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9-28

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현대자동차와 파트너십을 맺고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제휴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자동차의 신형 모델 ‘쏘나타 N 라인’을 모티브로 제작한 카트를 추가했다. ‘쏘나타 N 라인’은 레어급 스피드 카트로 강렬한 플레임레드 색상에 스포티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내달 18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쏘나타 N 라인(7일)’ 카트를 획득할 수 있다. 레이싱에 참여하고 ‘N 라인 각’을 모으면 ‘N 라인 번호판’ ‘N 라인 풍선’ ‘쏘나타 N Line(영구)’ 카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넥슨은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카러플 쏘나타 N 라인 컵’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현대자동차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쏘나타 N 라인’ 차량을 우승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회사는 대회에 앞서 내달 13일까지 부문별 참가자를 모집한다. 직장인부는 같은 직장 동료끼리 4인 1팀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일반부는 개인전으로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대회 결승전은 내달 31일 열릴 예정이다.

한편 네오플은 28일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에 69번째 캐릭터 ‘에밀리’를 선보였다. 물질을 합해 캡슐을 만드는 연금술을 통해 전투를 지원한다는 설정이다.

공격을 위한 ‘화염캡슐’, 무력화를 위한 ‘냉기 캡슐’, ‘회복 캡슐’ 등 다양한 속성의 캡슐탄을 이용해 원거리 서포터로 활약한다. 궁극기인 ‘알케믹 로켓’은 특제탄을 던져 광범위한 폭발을 일으킨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