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아크' 콜라보 예고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3-24

스마일게이트RPG(대표 지원길)는 31일부터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이벤트 티징 페이지 ‘모코코만큼 반가워’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네네치킨, 이마트24, 미스터피자 등 콜라보를 진행하는 브랜드도 선보였다.

또 모코코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티징 영상도 공개했다. 이 회사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다양한 캐릭터와 설정을 활용한 콜라보를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새로운 맵을 선보였다. ‘테일즈 드림’ 채널의 맵 ‘팀 하모니’와 만우절 기념 스페셜 맵 ‘테런의 달인’을 추가했다.

‘팀 하모니’는 4 대 4 팀 대전 모드로 진행 되며, 1등으로 도착한 런너가 속한 팀이 승리를 차지할 수 있다. 달리기 도중 ‘음악 퀴즈’를 통해 출제된 음악과 음계를 보고 들으며 답을 정확히 입력 해야만 다음 구간으로 통과할 수 있다. 문제로 등장하는 음계 주크박스는 도부터 시까지 7개 오브젝트로 이뤄졌으며, 정확한 음계를 순서대로 입력 해야 통과할 수 있다.

만우절 기념 ‘테런의 달인’은 기존 동화나라와 트레이닝 맵 배경 8인 달리기 모드다. 그러나 기존 맵과는 다르게 달리기를 방해하는 특수한 가면을 착용하고 경기에 참여하게 된다. 착용 가면에 따라 삐에로가 나타나 시야를 방해하거나 어항속의 금붕어들이 등장하고 비눗방울 거품들이 수시로 쏟아져 나오는 등 다양한 방해요소들이 등장한다.

‘테런의 달인’ 맵을 완주하면 재료 아이템 ‘달인의 도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만우절용 가면 5개를 제작 가능하다. 이 외에도 휴몽의 뽑기판의 새 아이템 ‘실베스터’ 5개, 진홍빛 장미 콘셉트의 복장 아이템 ‘로즈 오브 에리스’ 등이 추가됐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