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웹젠 '뮤 아크엔젤' 새 강화 콘텐츠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1-04

웹젠(대표 김태영)은 4일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에 새로운 강화 콘텐츠 ‘신수 코어’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신수 코어는 7개의 슬'에 부위별 신수 코어를 2개 이상 장착하면 세트 효과가 적용되는 방식이다. 이후 467개 장착할 때마다 추가적인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각 슬'에는 현재의 신수 등급에 맞는 신수 코어를 장착하지만, 중앙 슬'에는 신수의 등급과 상관없이 '신수의 왕 코어'를 장착할 수 있다. 신수 코어는 마왕집사를 처치하거나, 게임 내 이벤트에서 획득하면 된다.

현재의 신수 코어를 상위 등급으로 높이는 '코어 제련' 기능도 함께 도입했다. 신수 코어는 ‘신수 영혼 결정’ 아이템을 사용해 제련하며, 코어의 등급에 따라 각기 다른 세트 효과가 활성화된다.

또 '신수 각성' 기능으로 "력자인 신수를 강하게 만들 수 있도록 했다. 6개 신수를 최대 2회까지 각성할 수 있고, 신수를 첫 각성하면 '전용 각성 스킬'을 획득한다. 각성한 신수를 소환해 각성 스킬을 사용하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마스터 200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행운 제작'도 이용할 수 있다. '행운 강화'를 완료한 6차 이상 장비에 행운 제작을 진행하면 장비의 기본 능력치와 필살 확률이 크게 상승한다. 단, 세트 장비와 신의 장비 등만 제작 가능하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